약 잘 아시는 분! 도와주세요!

in #jjangjjangman6 years ago (edited)

제가 오늘 뭐가 문젠지 모르겠는데 몸이 많이 안좋아졌어요 ㅠㅠ
점심을 먹은 후에 갑작스럽게 근육통이 생기더니 열도 38도까지 오르고 소화도 안되는지 속도 안좋아서 저녁도 못 먹고 집에 오자마자 누워잇었네요 ㅠㅠ 집에 잇는 약 찾아보니가 게보린(해열진통제) 랑 훼스탈(소화제) 가 있는데 이거 같이 먹어도 괜찮나요?

D5333E64-221C-4040-A68E-8374AE0693EE.jpeg

7BC9BD2C-0AD2-4E13-9280-C69FB9928E73.jpeg

혹시 도움 될까 싶어서... 원료약품 성분 이에요!

도와주세요 ㅠㅠ

Sort:  

발열, 소화불량 증상 외에 다른것은요? 설사나 등등

점심엔 뭐드셨어요???

근육통도 잇어요 ㅠㅠ 저 점심에 치킨이랑 피자 시켜 먹었어요. 어제 야식도 치킨이엇고 아침은 늦게 일어나서 안먹었엇습니닷!

우선 진통제만 드세요~~
집에 게보린만 있으세요?? 이지엔6나 타이레놀있으시면 그거 드시고
없으시면 걍 게보린 드시고 좀 지켜보세요!
구토나 설사 없으시다니 다행이네요~

감사합니다! 게보린 말고 다른건 모르겠네요 안보여요..ㅎㅎ 제가 이제 스팀잇을 시작해서 보팅을 해도 돈이 안오르네요.. 어떻게 감사인사 드려야할지 모르겠네요 ㅎㅎ

나중에 고래되시면 기억해주세요 ㅋㅋㅋㅋ
구토가 나오려고하면 그냥 하세요 참지마시고!
혹여 구토나 설사가 지속되면 얼른 병원가세요!
요즘 노로바이러스가 유행인것같던데. 조심하셔야해요

넵! 같이 고래가 되요! ㅋㅋㅋㅋ

아~~~감기 초기인거 같아요 요번감기 정말 오래가고 큰일납니다 우선은 해열진통제를 먹으면 좋지만! 근육까지 아프니 병원치료를 받아야할것같네요~~~

아 그런가요 ㅠㅠ 저 감기 걸려서 한 2주 고생하고 끝난지 한달도 안된거같은데 ㅠㅠ

몸살 계속 심하게 있거나 인후통 기침 가래 등 감기 증상 동반되면 독감 가능성도 있습니다. 열 계속 나면 가까운 병원서 독감인지 확인 해보세요

오늘 병원 갔다왔는데 열은 거의 내렸더라구요^^
링겔 한대랑 주사 한방 맞고 하루 푹 쉬었더니 몸이 많이 괜찮아졌어요!! 감사합니다 ㅎㅎ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 즐거운 스티밋!!!

감사합니다!!

감기 몸살 조심하셔야 하는데... 감기 걸리면 잘 체한다고 하더군요. 빨리 건강회복하십시요.

감사합니다ㅎㅎ 오늘 병원 갔다와서 푹 쉬었더니 많이 좋아졌어요 ㅎㅎ

안녕하세요~ 😍 @apink 입니다.
#kr-join 태그는 신규인원들의 가입인사를 위한 태그입니다.
가입인사가 아닌 다른 내용의 포스팅에서 사용하고 계시다면 자제해주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KR 태그목록 정리(2018-02-08) | myfan

죄송해요 ㅎㅎ 저때 너무 아파서
사람들이 최대한 많이 보는 곳에
글써야 겠다는 생각 뿐이었네여 ㅜㅜ
태그 지웠습니닷! 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58635.35
ETH 3152.96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