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이 있어요!- 보팅 봇에 대하여>

in #jjangjjangman6 years ago

스팀잇을 하다보니 보팅봇이라는 단어가 자주 눈에 띄더라구요

그래서 이리 저리 찾아보면서 알아봤어요

보팅봇이란

  • 일정 금액을 지불하면 그 이상의 금액을 자동적으로 보팅해주는 프로그램을 말하는것 같더라구요

저는 이 시스템을 알게 된 뒤로 생각해보니
이 보팅봇은 특히나 글을 쓰고도 보상을 많이
받지 못하는 이제 시작하는 스티머분들에게
상당히 유용하게 사용될 것이라고 생각했어요

뿐만 아니라 이 보팅봇을 이용해서
자기가 쓴 글을 홍보도 할 수 있다고 하더군요.

문제가 된다는 것은 일정 금액을 지불하면
그 이상의 금액을 자동적으로 보팅해주는 프로그램에서
일정 금액을 지불받는 보팅봇이 지원을 받는 뉴비보다 큰 이득을
챙긴다는것 정도?

여기서 제가 궁금한 점

★ 왜 다른 분들, 특히 고래분들이 이 보팅봇에 대해
극히 부정적인 시각으로 보시는 분들이 많으신거죠?
글을 찾다보니 보팅봇을 이용한 사람들에게 다운보팅을 하는
프로그램까지 있다고 하더라구요
이렇게까지 할 정도로 안 좋은 프로그램인가요?

도와주세요 선배님들!! ㅋㅋㅋ

너무 어려워요 ㅜㅜ

KakaoTalk_20180209_231350755.jpg

Sort:  

Congratulations @khs4059!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2 ye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itBoard Ranking update - A better rich list comparator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음양이 있는거같습니다.
글의 질과 상관없이 보팅해준다는것이 보팅 본질적의미와 동떨어지거든요 ㅎㅎ 그래도 긍정적인 효과가 더 크다고 생각합니다
팔로우하고갈게요^^

그러네요
무조건 보팅봇에 받을 것만 생각하고
질낮은 글만 쓴다면... 문제가 되겠네요 ㅎㅎ

감사합니당 ㅎㅎ 맞팔했어요~!

저도 컨텐츠가 없다보니, 보팅봇을 쓰고싶은 마음이 ㅋ
근데 아직 시도는 못해봤네요...
하나하나 적용해봐야할듯요
이 공간 정말 특이한공간인듯요
보팅 팔로하고갑니다

저랑 비슷하신거같네요 ㅎㅎ
맞팔했어욧!

반갑습니다 가입한지 2일된 뉴비입니다^^
팔로우,보팅 하고가요 시간되시면 맞팔부탁드립니다 자주뵈요^ㅡ^

감사합니다~ 맞팔 했어요~ 자주 찾아갈게요!

아이돌의 팬덤이나 기획사에서 음원 사재기를 통해 순위를 조작해 노출빈도를 높이죠 :) 기사나 뉴스를 통해 문제로 제기되기도 하구요. 그런 측면에서 본다면 인기글 순위를 보팅봇을 통해 인위적으로 조작하는 것이죠 :D 그래서 문제로 볼 수도 있구요. 사실 보팅봇 중에서 이익 남는거 거의 없습니다. 수치로 계산하면 쓰면 쓸수록 적자나는 보팅봇이 대부분입니다 :)

물론 그런 측면에서 본다면
보팅봇을 이용하는것은 잘못된 방식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그런 방식이 아니라면 스팀잇에서
뉴비들이 인기글로 , 혹은 그 위로 올라갈 수있는
방법은 없다고 생각되요

보팅봇이 다 이익이 남는게 아니라는건
처음 알았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팔로우 했어요!

This post received a 40% upvote from @krwhale thanks to @khs4059! For more information, click here!
이 글은 @khs4059님의 소중한 스팀/스팀달러를 지원 받아 40% 보팅 후 작성한 글입니다. 이 글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click here!

짱짱맨은 스티밋이 좋아요^^ 즐거운 스티밋 행복한하루 보내세요!

Congratulations @khs4059!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1 year!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58679.35
ETH 3155.04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