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당한 하루 수면시간

in #jjangjjangman6 years ago


적당한 하루 수면시간은 몇시간 일까요??
이것은 개인차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최소 8시간은 자야한다고 생각합니다.
근데 친구를 보면 6시간만 자는 친구, 10시간 자는 친구 많더라고요.
많은 사람들과 잠에대해 이야기를 나누어본 결과는 이거에요.
잠은 시간보다 질이다.
에이스침대 광고는 아니구요.
깨지 않고 얼마나 깊게 자느냐가 중요한것 같아요.
10시간 자도 자꾸 깨고 얕게자면 5시간 잔 사람보다 피곤할수도 있저.
그래서 저는 숙면을 위해 자기 전에 운동을 합니다.

Sort:  

저는진짜 조금자는데요. 잠에질은 끝내줍니다.

저는진짜 조금자는데요. 잠에질은 끝내줍니다.

진짜 복받으신거에요 남들보다 시간을 더 쓰실수있으니까요

저는 자도자도 졸려요... 간때문인가 ㅜㅜ
저도 잠자기 전에 운동하구 개운하게 씻으면 잠 잘와여!ㅎㅎ

바람직 바람직 합니다~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고팍스에서 MOC상장 에어드롭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혜자스러운 고팍스!
https://steemit.com/kr/@gopaxkr/moc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0842.02
ETH 2699.34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