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의 나라 벨기에

in #jjangjjangman6 years ago

제목이 포켓몬의 나라인 이유는

이때가 한참 포켓몬 고가 뜨고있던 때 였습니다.

한국에서는 설치 조차도 할 수 없었지만

이때 마침 해외에 있어서 포켓몬 고를 할 수 있었는데

IMG_7292.JPG

IMG_7290.JPG

사진에서 볼 수 있듯이 공원 안에서 핸드폰을 들고 다니는 사람들은 진짜

과장 하나도 없이 전부 다 포켓몬을 잡으러 다녔습니다.

어떤사람이 뭔가 소리를 치면 그 소리를 들은 사람들은 전부 몰려가더군요.

처음에는 포켓몬 고 게임인줄 모르고 관광객의 입장에서 궁금해서 가보니

망나뇽이 떴다고 다들 잡기 바빠보였습니다.

한국 뿐만 아니라 다른나라들도 취미가 점점 스마트폰으로 변화해간다는걸 봤습니다.

그 모습이 너무나도 인상깊어서 아직까지도 벨기에 하면 포켓몬이 떠오릅니다.

IMG_7317.JPG

공원 안에 있는 남성용 화장실 입니다.

충격적이었습니다.

개방적인건지...

오줌싸는 아이의 동상이 유명한만큼

친구들과 함께 동상을 따라 해볼겸 해서

개방적인 공중 화장실을 써 봤습니다.

좋았다면 추억 나빴다면 경험.

좋은 경험이었습니다.

IMG_7275.JPG

이때 운 좋게도 어떤 행사를 했습니다.

무슨 행사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유명한 오줌싸는 동상에도 옷을 입혔고 중앙 광장에서는 맥주 축제도 하고 있었습니다.

IMG_7269.JPG

맥주 축제라서 그런지 입장료와 맥주로 교환해서 마실 수 있는 코인들도

전부 다 병맥주 뚜껑 이었습니다.

IMG_7308.JPG

개인적으로 호가든을 아주 좋아해서 맥주 축제에서 호가든 맥주를 마셔보고 싶었지만

찾을 수 없어서 독특해 보이는 체리맥주를 코인으로 교환해서 마셨습니다.

이 또한 추억보다는 좋은 경험이었습니다.

좋은 경험을 많이 하게 해 준 벨기에 였습니다.

Sort:  

오늘도 호출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항상 감사드립니다! 짱짱맨 가즈아~

보팅 완료! 다음주면 시험이 끝납니다! 조만간 만나요~^^

감사합니다 시험 파이팅입니다!

저도 호가든 무척 좋아하는데 ^^
벨기에가 이런 곳이었군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남자 화장실 개방형은 정말 깨네요 ㅎㅎ

사실 처음에는 분리수거하는 쓰레기통인줄 알았는데 아니더라구요...ㅋㅋㅋㅋ

포스팅 셀프 홍보하기 이벤트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보팅하고 갑니다 :) 벨기에도 포켓몬고의 인기가 저렇게 선풍적일 줄이야 ㅎㅎㅎ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와이파이가 되는 게스트하우스 에서 포켓몬 잡으려고 안에서만 저도 엄청 돌아다녔었죠...
보팅 감사합니다!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ㅎㅎ
보팅 꾹 누르구 가용~^^

감사합니다!

[수동나눔]무조건-수동보팅 29회차 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화장'실' 이라고 하는게 맞는건가요 ㅋㅋㅋㅋㅋㅋ
잘 보고 갑니다 :)

써놓고 보니 좀 그렇네요 ㅋㅋㅋ

ㅋㅋㅋ 좋은 하루 되세요 :)

화장실 정말 문화 충격이네요ㄷㄷ

충격적이라서 뭔가 더 도전정신이 생겼죠...ㅋㅋㅋㅋ

Joey Park의 모두를 위한 보팅 파워 나눔

0.12$ 보팅 완료(늦어서 +0.02$ 추가 보팅)

시간이 없어서 못 읽고 가요~

좋은 하루 되세요~

Congratulations @judonggyun!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ㅋㅋㅋㅋㅋ포켓몬고 진짜 전 세계적으로 열풍인걸
사진으로 다시 실감했네요.
벨기에 맥주 축제도 언젠가 한번 가보고 싶네요ㅠ.ㅠ
업봇, 팔로우 하고 갑니다 춍춍!

그때 페이스북에도 온통 포켓몬고 우회 설치 이런 방법들이 많았었죠...
팔로우 업봇 감사합니다! 저도 팔로우 할께요!

감사합니다 :)
전 포켓몬고 한창 유행일때 안하고,
나중에 뒷북으로 엄청 하고 다녔어요...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1
BTC 61744.65
ETH 2678.63
USDT 1.00
SBD 2.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