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점심 먹은 후 커피와 디저트(어제와 오늘)

in #jjangjjangman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여행과 먹거리를 좋아하는 MDRT재무설계 전문가 @joons입니다.

저희 집과 사무실은 차로 3~4분거리에 있습니다. 가끔 외근이 없을때는 점심먹으러 집에 가곤하죠.
어제는 집사람이 차려준 점심식사를 여유롭게 먹고나니 커피 한 잔과 디저트를 주더라구요.
아!~ 꿀맛같은 시간이였습니다.

20180223_143522.jpg

준스는 단것을 무지 싫어하는데 이건 꽤 맛있더라구요. 그래서 포스팅 올려봅니다.
요거프레소에서 1개에 700원 18개 1BOX는 12,500원입니다. 종류는 여러가지가 있는데 사진에 보이는것은 초코딸기생크림오물렛입니다!~^^

하지만 토요일인 오늘 @joons는 오전 9시부터 예산을 다녀왔고, 지금 사무실에서 포스팅을 올리자마자 논산역으로 출발하려 합니다 ㅠㅠ 점심 먹을 시간도 없군요.
그리고 내일 서울에서 상담이 있어 저녁에 서울로 올라가야 허네요!~ 헐!~~~ 오늘 총 예상 주행거리는 354.29km , 주행 예상 시간은 5시간 14분.

가족을 먹여 살리는게 쉬운일은 아니군요!~ ㅠㅠ 그래도 가즈아!~~~~~~~~~~~~

1일 1포스팅을 하기로 결정하였기때문에 사무실에서 잠시 시간내어 올리고 갑니다!~

포스팅을 항상 PC로만 올리다보니 휴대폰으로는 글쓰기가 불편하더라구요!~

고래를 꿈꾸는 뉴비 @joons입니다. 댓글과 팔로우는 소통의 시작입니다!~^^

P.S

제가 구매한 곳은 바로 요기!~^^

@먹스팀 주소
세종시 갈매로 353 에비뉴힐1층 요거프레소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오옷!~
이미지로 바꼈네요!~^^

초코 딸기 생크림 오물렛이요??
비주얼이 넘이뻐서!! 한번먹어 보고 싶은맛이 느껴지네요~
팔로해도 될까욤 즐거운 주말보내세요

무지 부드럽고 맛난답니다. ^^

비슷한거 먹어본 적이 있는데
막 달기만 하지도 않고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ㅎ
와이프님이 챙겨주셔서 힘나셨을 듯 하네요!

맞아요!~ 딱!~ 그맛이네요 ㅎㅎㅎ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 ㅎㅎ

커피 한 잔과 딱이더라구요 ^^

엄청 달달하니 맛있어 보이네요^^

생각보다 안달아서 맛나요 ㅎㅎㅎ

왓다갔다 힘드시겠어요 ㅠㅠ 저 오믈렛은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정말 맛있더라구요!~^^;%

조만간 세종 한번 가야겠네요 ㅋㅋ

꼭 한번 놀러오세요!~^^

달콤 새콤 할것 같네요 ^^

10점만점에
달콤 5점
새콤 2점^^

이제 봄날씨네요.
^^가볍게 스트레칭해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0061.12
ETH 3196.84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