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악 다들 너무 귀여워요! 개들도 칭구 자주 만나게 해줘야 스트레스도 풀리고사회성도 좋아질거 같아요! 저희개는 ... 못그래서 그런지 싸움견이 되었지만..

맞아요! 강아지도 친구도 만나고 반려견우유정도 마시는 타임이 있어야
사회성도 길러지고 스트레스도 해소되는것같아요
자주 놀러오는 친구들 덕분에 포리도 즐거워해서 제가기뻐요:-D

ㅋㅋㅋㅋ 너무 귀여워요! :D 오 디스이스쏘큐트! 고레와 카와이데스네! :0

지식스팀님 영어실력..ㅎㄷㄷ...!
귀엽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D

만두 ㅋㅋㅋ 무슨생각을하면서 저렇게있는걸까요

만두가 자본주의에 찌들어가고있습니다..

축지법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졸귀탱이당

ㅋㅋㅋㅋㅋㅋ
내눈을 바라봐 허포리를 불러봐

아 제 심장.............귀여워서 폭행당했네요. ㅠㅠ

난중엔 더 귀여운사진으로 심장을 아주 녹여드리겠습니다 케케

오오 똘복이 오랜만이네요!! 킹스맨 강아지 ㅋㅋㅋㅋㅋㅋ 저렇게 강아지들이 놀고있는거보니깐 아빠미소가 절로 나오네요 ㅎㅎ마지막 만두 고개 갸우뚱 너무 귀여워요 ㅋㅋㅋㅋ

앗 기억해주시다니 ㅋㅋㅋㅋㅋㅋ 역시 석현님!
애기들 뛰어노는거 보면 엄마미소가 흐뭇흐뭇

읔ㅋㅋㅋㅋㅋ 진짜 심쿵 우리 뚜지도 저렇게 간식으로 유혹해야지 쳐다보더라고요.. ㅠㅠ

ㅋㅋㅋㅋㅋ뚜지의 사랑스러운 눈빛 한번 보고싶어요

진짜 버티기 힘든 월요일인데 저 귀여운 모습을 보면서 웃음짓고 있네요 ^^

힐링됐다니 제가 다 기쁘네용:-D

👨 댕댕이들 다들 귀염귀염하네요! ㅋㅋ
장난 칠 꼬리도 있고...꼬리도 있고...ㅋㅋㅋㅋㅋ

바비와마리에게는 사랑스러운 쭈글이가 있고..!
귀엽게 봐주셔서 감사해요 힐링되셨으면 좋겠습니다! :-D

👨 힐링 하고 갑니다 ㅎㅎ 다시봐도 기분 좋네요 ㅋㅋㅋ

아 너무 귀여워라 ~~ ㅠㅠ ♥♥♥
사랑스렁운 애들끼리 모여 있네요 ~~

사랑둥이들 하는행동도 어찌나 귀여운지 :-D
대문그려주신거랑 저희포리사진 보니 꽤나 닮았어용ㅎ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1361.03
ETH 2932.71
USDT 1.00
SBD 3.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