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과천 한번 오셔야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이게 직접 달리면서 소리지르는 맛이 일품이거던여 ㅋㅋㅋㅋ 그리고 말 다 달리면 하늘에 흩날리는 마권까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쌍욕까지~~ 아주 좋아하는 경마장ㅋㅋ
ㅋㅋㅋㅋㅋㅋㅋ그른가여 ㅋㅋㅋㅋ흩날리는 마권 ㅋㅋㅋㅋㅋ 꼭 가보고싶네여! 끝나자마자 아주머니들 아저씨들 * ** ** 말 욕들을 어찌나 하던지...ㅠㅠ 말들 안쓰럽
저기가면 분명히 중독될거 같은데요 ㅎㅎ 전광판보고있는저의모습이 보입니다ㅜㅜ 좋은밤되세요^^찌니님ㅎ
ㅋㅋㅋㅋㅋ그런가요 저도 중독될까봐 얼른 나왔습니다
신흥강자 가즈아 ~!!!!!!!! 담번에는 1등하시길 기원합니다용~
감사합니다! 다음번엔 1등 해보도록 하죠 ㅋㅋㅋㅋ
요즘은 마사회건물에서 따뜻하게 하더라고요^^
아 그런가용!? 몰랐었네요 ㅋㅋㅋㅋㅋ 사람들이 추워서 그런지 경마 끝나자마자 바로 건물안으로 들어오더라구요
아 경마장 은근히 데이트장소로 꿀이라 하더군요. 역시 그렇군요. 흐흑
누가 데이트장소라 했던가요... 그만해..그만걸어! 빨리가자 소리가 여기저기서 ㅋㅋㅋㅋㅋ..
경마장 한번도 안가봤는데 정말 가보고.싶네요!!!
저도 아마 똥손이여서 당첨은.절대.안될.듯 😭
저도 똥손이라 ㅋㅋㅋㅋㅋ 당첨은 네버에버! 가족단위로 다녀오시는것도 괜찮아요 !
ㅎㅎㅎ 저도 한때 경마장에 갔던적이 있습니다. ^^ 그때 최소 금액이 500원이었나 100원이었나.. 그걸로 하나 운 좋게 맞으면 올때 치킨한마리 사서 왔던 기억이 있네요 ^^ 소액으로 하면 재미있습니다.... 전 절대 500원 넘긴적이 없네요... 요즘엔 복권하면서 경마는 안 하고 있습니다... ^^
와 최소금액이 백원단위도 있었군요 당첨되면 치킨 개꿀! 소액으로 했는데도 잃으니 기분이 영 안좋더라구용 ㅋㅋㅋㅋ 괴물군님의 복권 실력이 경마에서 나오셨나봅니당 +ㅁ+
저도 예전에 갔었을때 뭣모르고 1등 말 맞춘적 있었는데....넘나 예상 가능한 말이었나봐요 ㅋㅋㅋㅋㅋㅋ당첨금이 개미똥꼬만했던...ㅋㅋㅋ
ㅋㅋㅋㅋㅋㅋ진짜 잘나가는 말들은 당첨배당금이 거의 없더라구요 약간 다리를 저는듯한 말이 1등하기도하고...경마는 요지경
오오 저도 김해에 살았었는데!!! ㅋㅋㅋ 경마장이 있는줄 몰랐네요 ㅎㅎ 막상 저렇게 omr카드 보니깐 저도 막 지르고 싶은 생각이...ㅋㅋㅋ 추운데 고생많으셨어요!!
아아!!! 김해분이셨군요!!! 경마장이 가까이 있었답니다 OMR 카드는 언제나 신중히 마킹해야하나봅니다ㅋㅋㅋㅋㅋ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과천 한번 오셔야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이게 직접 달리면서 소리지르는 맛이 일품이거던여 ㅋㅋㅋㅋ
그리고 말 다 달리면 하늘에 흩날리는 마권까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쌍욕까지~~ 아주 좋아하는 경마장ㅋㅋ
ㅋㅋㅋㅋㅋㅋㅋ그른가여 ㅋㅋㅋㅋ흩날리는 마권 ㅋㅋㅋㅋㅋ
꼭 가보고싶네여!
끝나자마자 아주머니들 아저씨들 * ** **
말 욕들을 어찌나 하던지...ㅠㅠ 말들 안쓰럽
저기가면 분명히 중독될거 같은데요 ㅎㅎ 전광판보고있는저의모습이 보입니다ㅜㅜ 좋은밤되세요^^찌니님ㅎ
ㅋㅋㅋㅋㅋ그런가요 저도 중독될까봐 얼른 나왔습니다
신흥강자 가즈아 ~!!!!!!!!
담번에는 1등하시길 기원합니다용~
감사합니다! 다음번엔 1등 해보도록 하죠 ㅋㅋㅋㅋ
요즘은 마사회건물에서 따뜻하게 하더라고요^^
아 그런가용!? 몰랐었네요 ㅋㅋㅋㅋㅋ
사람들이 추워서 그런지 경마 끝나자마자 바로 건물안으로 들어오더라구요
아 경마장 은근히 데이트장소로 꿀이라 하더군요. 역시 그렇군요. 흐흑
누가 데이트장소라 했던가요...
그만해..그만걸어! 빨리가자 소리가 여기저기서 ㅋㅋㅋㅋㅋ..
경마장 한번도 안가봤는데 정말 가보고.싶네요!!!
저도 아마 똥손이여서 당첨은.절대.안될.듯 😭
저도 똥손이라 ㅋㅋㅋㅋㅋ 당첨은 네버에버!
가족단위로 다녀오시는것도 괜찮아요 !
ㅎㅎㅎ 저도 한때 경마장에 갔던적이 있습니다. ^^ 그때 최소 금액이 500원이었나 100원이었나.. 그걸로 하나 운 좋게 맞으면 올때 치킨한마리 사서 왔던 기억이 있네요 ^^ 소액으로 하면 재미있습니다.... 전 절대 500원 넘긴적이 없네요... 요즘엔 복권하면서 경마는 안 하고 있습니다... ^^
와 최소금액이 백원단위도 있었군요
당첨되면 치킨 개꿀! 소액으로 했는데도 잃으니 기분이 영 안좋더라구용 ㅋㅋㅋㅋ
괴물군님의 복권 실력이 경마에서 나오셨나봅니당 +ㅁ+
저도 예전에 갔었을때 뭣모르고 1등 말 맞춘적 있었는데....넘나 예상 가능한 말이었나봐요 ㅋㅋㅋㅋㅋㅋ당첨금이 개미똥꼬만했던...ㅋㅋㅋ
ㅋㅋㅋㅋㅋㅋ진짜 잘나가는 말들은 당첨배당금이 거의 없더라구요
약간 다리를 저는듯한 말이 1등하기도하고...경마는 요지경
오오 저도 김해에 살았었는데!!! ㅋㅋㅋ 경마장이 있는줄 몰랐네요 ㅎㅎ 막상 저렇게 omr카드 보니깐 저도 막 지르고 싶은 생각이...ㅋㅋㅋ 추운데 고생많으셨어요!!
아아!!! 김해분이셨군요!!! 경마장이 가까이 있었답니다
OMR 카드는 언제나 신중히 마킹해야하나봅니다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