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2일차... 오늘도 헤메이다 하루가 간다

in #jjangjjangman6 years ago

스팀잇에 가입신청하고 5일을 눈알 빠지게 기다리니 가입승인이 나서 가입인사로 글 하나를 올리고.

그 다음은 ???

여기저기 스팀잇에서 헤메다가 미아가 될 것 같다.

그저 뭘 해야 하는지???

스팀잇의 낮선 용어들과 사투(?)를 벌이고,

내가 가입인사로 올려놓은 글을 보면 누가 특별히 많이 봐주는 것도 아닌거 같고...
보팅을 많이 해주는 것도 아닌거 같고....

그럴지라도 포스팅 하나를 더 올려보자고 시방 이렇게 끄적이고 있습니다.

시간이 지나고... 스팀잇에서 더 헤메이다보면...

그러다보면 스팀잇을 알게 되겠지요.

아~~~

오늘 ‘짱짱맨’ 이라는 태크를 달아야 하겠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ㅋㅋ

20180119-1836_2.jpg

Sort:  

감사합니다. ^^ 동향이라서 더욱 ^^

반갑습니다~ 처음엔 관심이 없으면 뭔가 서운하기도한데
받아들이면서 꾸준히 활동하려고 합니다.
화이팅!!

네~~~ 헤메이다보면 길을 찾게 되겠지요. 화이팅하겠습니다. ^^

저도 이틀째라 남의 일 같지 않아서 미미한 파워로나마 보팅합니다. 힘내세요~ㅎㅎ

와우... 2일차 동지시군요. 반갑습니다. ^^

동기된 기념으로 팔로우합니다~ 자주 뵈어요^^

감사합니다. ^^

모두 힘냅시다~~

감사합니다.
이렇게 댓글이라도 달아주시는게 힘이 되네요. ^^

반갑습니다!! 저도 왕초보라 해메고있어요 ㅎㅎ
다른분들 글 많이 보고 배우면서 따라해보려고요
소통해요!!

감사합니다. 번창하십시오. ^^

반갑습니다. 앞으로 활동 기대할게요. 천천히 익혀가시면 금방 적응하실거에요~

시간이 약이겠지요. 감사합니다. ~~~

반갑습니다 저도 오늘 처음 스팀잇 시작한 뉴비인데
서로 소통해요 :)

ㅋ 반갑습니다. 동지를 만난거 같아서리.... ㅋㅋ

저도 막 시작해서 막 헷갈리네요 ㅎㅎ댓글도 20초텀있고 댓글쓰면 대역폭에 의해서 막 달기도 하고 어렵네요 ㅎㅎ

ㅎㅎ 저도 열심히 공부하고 있습니다. 댓글 20초덤??? 이건 또 뭔지....?? 시간이 지나면 익숙해지겠지요.

계속 여기저기 기웃거리시면 자연스레 알게되십니다. 화이팅!!! ^^

감사합니다. 조금씩 분위기를 익히고 있습니다. ^^

같이 화이팅해봐요!^^

네... 화이팅....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29
BTC 58132.39
ETH 3138.08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