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살 딸램이가 준 어버이날 카드😘

in #jjangjjangman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스팀잇 매력에 푹 빠진 @iamsym85입니다ㅎ

오늘 하루 열심히 화이팅 하셨나요?
내일부터 시작되는 3일 연휴 준비는 잘 되어가시나요?

저는 어린이날 애들 선물 고민과 걱정🧐
어버이날 부모님께 해드릴 선물 걱정🤔으로
하루종일 생각에 잠겨 있었던거 같아요 ㅎㅎㅎ

지금은 어느정도 정리가 되어 마음이 홀가분하네요😊

아까 오후 3시에 하원하는 딸을 마중 나갔다가
저를 보더니 “엄마 내가 엄마선물 가져왔어!!😆”

한껏 기분이 들떠있는 딸 ㅎㅎ
“뭘까? 엄마도 궁금하다!! ☺️” 그러곤

곧장 집에와서 조그만한 손으로 가방에서
힘껏 꺼내더니 저는 ... 그 순간 멍~ 했어요... ㅎㅎ

51BD8EC8-2C34-43DA-BFBF-FFF55FA0662C.jpeg

아!! 나도 “부모님”이구나 !!! 하고,
순간 묘한 감정을 느꼈어요....
그걸 우리딸이 알려줬어요😭😭

3CE96836-AF7E-49A8-89D3-A93EFDAE40C8.jpeg

글자 테두리에 손에 힘을 줘서 꾸역꾸역 썼을 편지..
코끝이 찡끗하면서 제 두눈은 뜨거워졌네요💦
눈물이 뚝뚝... 아웅 ㅠㅠㅠ

“엄마 사랑해요♥️” 라고 말해주네요 ㅠ

B12CD759-7C89-4644-BCEE-DCE215C5CF84.jpeg

울 딸이 좋아하는 공주들이 다 모아져있네요😍

잘 보관하다가 너 꼭 크면 보여줄께 딸아♥️

57049368-5B79-4F47-BE5C-B80177D49B50.jpeg

이 얼굴쿠션은 어린이집에서 어린이날 선물로
쿠션을 선물해주었습니다 😘

하필 사진 속 우리딸은 지난번에 예절수업으로
한복을 입고 갔을 때 그때 사진을 찍었나 봅니다😅

너무 조선시대 느낌이 확 나네요😱💦💦

오늘은 딸에게 많이 고맙네요 무한감동 !!

내일은 일년에 한번 있는 가족모임으로
기차를 타고 전라북도 정읍에 내려갑니다😄

처음 타는 기차라 많이 설레네요 ㅎㅎ
모두모두 불금과 함께 연휴 잘 보내세요!!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E5862AFE-8A50-4869-8F12-E6ECB36E7B04.jpeg

매력적인 대문사진을 만들어주신 @opnroof님 감사합니다.

Sort:  

와! 쿠션 아까워서 어케 베죠!?
기분 좋으시겠어요 ㅎㅎㅎ
저는 어버이날 너무 흔한 홍삼을 드리는 불효녀인데ㅠㅠ
연필로 글씨쓰고 그 위에 색연필로 다시 쓴 것도 노력한 흔적이 보여서 더더 예뻐요♡

ㅎㅎㅎ 고맙습니다😍
자기 생각하면서 엄마가 꼭 안고자라고 하더라구요 ㅎㅎ
그쵸~ 오늘 뭉클한 감동을 받았어요

보는 제가 찡.. 해지네요 ㅠㅠ
아이를 가진 느낌은 어떤 기분일까요..
부모가 된 기분은 어떤 기분일까요?

제이레빗의 요즘 너 말야 라는 곡에 가사가 생각나네용..
"쉬운일은 아닐꺼야, 어른이 된다는건 말야"

결혼하고 나서 참 힘들었어요 ..
내 인생도 한순간에 없어지고 ..
누구 아내 누구 엄마로 살아가는게 내가 없어져만
가는게 정말 싫었는데....😭

이렇게 딸이 저를 부끄럽게 만드네요🙈 ㅎㅎㅎ

고마워요 노래 들어볼께요!! ㅎㅎ

조그만 손으로 한 글자 한 글자 써내려가고 열심히 오리고 붙여서 만들었을 모습이 상상이 가네요 ^^

그쵸~ 뭉클한 감동이 전해졌어요😭

ㅎㅎㅎ 이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마음에 남는 귀한 카드받으셨네요.
갖고 계시다가 두고두고 꺼내보실거 같습니다.
이런것이 육아하면서 순간순간 만나는 기쁨인거 같습니다

네 ~ 맞는말씀이신거같아요😊
딸이 저를 더 어른다워지게 만들어주는거 같아요
고맙습니다^^

일교차가 큰 날씨에요 감기조심하세요^^
오늘은 바람이 많이 부네요^^

네~^^ 걱정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조선시대 느낌 팍나네요 라는 말에 빵터지고 갑니다. 같은 생각하고 있었거든요ㅋㅋ 사진을 옆으로 늘이면 꼭 그렇게 되는거 같아요^^
감동 받으셨겠어요 축하축하~

인사찍고 갑니다.ㅋ

@ravenkim님 리스팀 타고 왔어요.^^
고사리 손으로 정성들인 선물이네요.
전 엄마모시고 엄마 고향 남도로 내려왔답니다.
즐거운 시간 보내고 계시겠군요.ㅎ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저도 엄마 모시고 전라북도 정읍 내려갔다가
짐 다시 집으로 올라가는 중이에요😅

애들 비유 맞추느랴 아주 힘든 여행이였어요 ㅎㅎ

고생하셨습니다 ㅎ

아휴 아닙니다 😄😄

고맙습니다🙏

나눔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328.18
ETH 2426.92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