쉼스팀 😞

in #jjangjjangman6 years ago

안녕하세요
@iamsym85입니다

강제 쉼스팀을 전달하려 글을 짧게 남깁니다.

저희 둘째 아들이 크게 다쳤습니다
어제 저녁 집에서 놀다가 넘어져 아랫니 앞 잇몸부터
밖에 살까지 관통했어요ㅠㅠ

수면마취하고 안쪽 두바늘반 바깥쪽 세바늘 꼬맸어요 ㅠㅠ

당분간 아이 회복에 집중을 해야될거같아요...

E4CC9125-AA6B-49FC-9AE5-5B646E854C78.jpeg

그럼 돌아와서 뵙겠습니다

Sort:  

자식이 아픈 만큼 부모 가슴 찢러지는게 없죠
큰 흉터 없이 잘 아물기 바랒니다.

네 마자요😭 계속 미안하네요 아휴

걱정해주셔서 감사해요🙏

남일 같지가 않네요. 휴... 많이 아팠겠어요. 잘 치료될거에요. 힘내세요. 너무 속상해 하지말구요. 잘 치료되서 왕자님 건강해지기를 기도합니다.

넵😭😭
밥먹을때 양치할때 넘 힘들어해용
걱정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생각만해도 제가 다 아프네요. 빠른 쾌유 바래요~ 히앙님도 속상하시겠지만, 힘내세요~

감사합니다🙏흑흑

어린아이가 견디기 힘들만큼 아팠을꺼 같습니다. 속상하시겠내요 ㅠㅠ

여태껏 키우면서 그 당시 아이 울음은 처음 본 모습이였고
저도 엄청 놀래서 아직도 미안함에 울컥해요 ㅠㅠ
걱정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아이런..엄청세게넘어졌나보네요ㅜㅜ
엄마도놀라고 아이도놀란ㅠ
무사히 치료잘받고 상처가 잘아물길바래요~

부지런히 성형외과 다니고 있어요 ㅠㅠㅠ
흉 안지게 바라면서요 ㅠㅠ 감사합니다🙏

에구ㅠㅠ많이 놀라셨겠어요
흉없이 잘 나아야할텐데ㅠㅠ

아이도 아파서 놀랬지만
저 온몸이 떨릴정도로 엄청 놀랬네여😭
걱정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흉터가남지않길... 간호잘해주세요!!

걱정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에구 정말 아이들은 순식간이네요. 잘 치료받고 더 건강해지길 바래요.

잘 놀고 있구나 하고 뒤도는 순간 다친거라
정말 ㅠㅠㅠㅠㅠㅠㅠㅠ
걱정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아이가 흉터 안생기고 잘회복되길 바랍니다.
제딸도 올초에 집에서 저랑 놀다 눈쪽을 다친적이 있어서 남일같이 않네요. 꼭 성형외과에서 흉터 관리받으세요.
저희는 8바늘정도 눈꺼풀을... 다행이 흉터는 다 없어졌어요

아이고 8바늘이요? 엄청 아팠겠어요 ㅠㅠㅠ
흉터가 없어졌다니 정말 다행이네요
매일 부지런히 성형외과 가서 소독치료 받구있어여😭
걱정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꼭 아무런 상처가 없어지길...
흉터가 없어질때까지 상처를 보며 후회후회를 했던것 같네요.
어린 아이들은 피부가 건강해서 성인에 비해 회복이 잘 되는것 같더라구요.
아드님도 잘 관리해주시면 흔적없이 말끔히 나으실 겁니다.

아고.. 어떡해요 ..
아이가 빨리 낫기를 기도할게요..

고마워요😭😭흑흑...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2521.03
ETH 3025.04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