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점 고퀄리티로 변화하는 다이소

in #jjangjjangman6 years ago

안녕하세요 효리@hyoree입니다

오늘은 우리동네에 무조건 하나씩은 있는 다이소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주말에 오래간만에 다이소에 갔다왔습니다
저희 동메에 있는 다이소는 200평 이상 되는 2층짜리 대형 다이소입니다

다이소 갈때마다 사려고 했던 것만 사야지! 라고 다짐하고 가지만..계산할때 보면 어느새 충동구매한 제품들이 계산대위에 올라가있더군요
(충동구매지만 나름 다 필요해서 산거라고 쇄뇌 중)

다이소 제품들은 1천원 2천원이니까 부담없이 쇼핑을 즐길 수 있어요 ㅎㅎㅎ

백화점에서 못지르는 지름신이..다이소에서 강림하사

예전에 다이소는 천원샵이란 컨셉으로 싸긴하지만 그닥 퀄리티가 높지 않은..중국산 제품 같은 느낌의 물건들이 많았는데요

요즘은 아주 고퀄리티 제품들이 많이 들어와있습니다!
특히 그릇 카테고리에 있는 제품들은 비싼 브랜드제품들 부럽지않은 수준이에요

다이소 제품군 중 특히 그릇들의 퀄리티가 점점 높아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772E9BB6-F21F-4723-894E-0D51637A224D.jpeg

.

.

이 대리석 컵받침(실제로 대리석은 아님) 인터넷상에서 비싼 가격에 팔리고 있지만 다이소에서는 단돈2천원!
이보다 부담 없을 수는 없다

이래서 다이소는 광고 없이도 손님이 많은가봐요

C319B4AF-844A-41DB-BCED-8D6B16D8D5F2.jpeg

.
.
.

다이소의 이면..열악한 근무환경

얼마전 기사를 통해 알게된 사실인데 다이소는 근무환경이 매우 열악한 것 같더라구요
직원들에게 절대복종 각서를 쓰게 하거나 야근수당 없이 일해야하고 ..
이 일로 이슈가 된 이후 요즘은 직원들 처우가 많이 개선되었다고 하네요!

다이소 직원분등 보면 정말 열일하시는데 수고하시는만큼 댓가에 맞는 보상 받으셨으면 좋겠습니다!!!

Sort:  

네~ ~
열심히 사시는분들 화이팅 하시기 바랍니다

Wow this is very beautiful

고퀄로 바뀌고 있네요. 이번주에 한번 가봐야할거 같아요!!
대리석컵받침이라니 ㅎㅎ

저건 정말 탐나더라구요 ㅎㅎㅎㅎ

다이소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 하더라구요~~ ^^

아무것도 안사고 구경만 하는것도 재미져요 ㅎㅎㅎㅎ

다이소 대리석 컵받침대🤩
(사러 갑니다~)

다이소 전 근무자로써(약6년전..) 절대복종각서는 써본적은 없어요..ㅎㅎ 야근초과수당은 따로 없었지만 야근시 최저임금만큼은 받았던것 같아요!~🤠

절대복종각서 없나요??? 전 기사에서 봣어요 ㅎㅎ

핸드폰으로 썸네일만 봤을때 무슨 백화점 가신줄 알았는데 다이소라해서 얼릉 클릭했네요!ㅎㅎㅎ요즘 다이소에 꿀템들 너무 많아요ㅠㅠ개미지옥이라능....

다이소 볼거리 살거리가 많아서 은근 돈 많이쓰구와요 ㅋㅋㅋㅋ

다이소에서 일본 브랜드 그릇 따라하는것들 은근 예쁜거 많더라구요. 정신 똑바로 차리지 않으면 돈 다 쓰고 나오는 그곳...ㅋㅋㅋㅋ

특히 그릇은 이제 살만한정도의 퀄리티잇는 제품들이 많더라구요!

우와!!! 물고기 접시 완전 취향저격이에요!! 꼭 사러가야겠어요!!

한국 가면 꼭 들르는 곳이 다이소인데요.. 청소 부직포를 엄청 많이 사온답니다^^ 다이소 사랑해요~~ 필리핀에도 다이소 있는데 정말 동네 구멍가게만도 못하답니다... 한국에 비하자면요~
직원들의 근무환경은 더욱 개선되길 바라네요~~

한국 다이소는 점점 커지고있는것 같아요 ㅋ 품질도 좋구!!!! ㅎㅎㅎ

만원짜리 그릇은 생각하고 사는데ㅎ
다이소에가면 몇만원 계산하는 ㅋㅋㅋ 이건 뭐죠?^-^ 다있어서 다이소~ㅎ 이름도 진짜 잘지은것 같아용!!

이름 진짜 잘 지었어요 ㅋㅋㅋㅋ정말 없는거 찾는게 힘들정도!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269.87
ETH 3393.79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