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 - 하룻밤 잠자리 값

in #jjangjjangman6 years ago

하룻밤 잠자리 값

출장으로 인한 해외 여행 중 잠을자기 위해 호텔에 갔다

어느 한 바람둥이 남자가 호텔에 들어와 프론트 안내원에게

싱글룸을 부탁하고 있었다,

그때 마침 섹시한 멋진 여자를 발견했다.

동물적 본능이 발동한 바람둥이 남자는...."아~니~ 저~ 잠깐만요! 하고 안내 데스크 직원에게 말한뒤,

잠시후에

그 여자와 팔짱을 끼고 들어와서 직원에게 말했다.

"아~ 여기서 내 부인을 만났어요. 더블 룸으로 부탁해요!"

그날밤 두사람은 뜨거운 시간을 보냈고, 늦은 아침 바람둥이가 눈을 떠보니 그 여자는 사라지고 없었다.

다음날 아침

남자는 호텔비를 계산하기 위해 안내 데스크에 갔다.

허걱!

계산서에는 "오백 만원"이 적혀 있었다.

아니 이게 뭐죠?? 난 여기서 하룻밤 밖에 안 잤는데 오백만원이라니???.....

그러자 호텔 직원이 하는 말

'

'

'

'

'

"손님은 하룻밤이지만 부인께서는 한달이 넘는 동안 계셨거든요 ^^

날더운데 웃고 살자구요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4주차 보상글추천, 1,2,3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4-1-2-3

4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이걸 뭐라고 해야 하나요 ㅋㅋ
이거 꼬슙다 ~~ 하~ 하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ㅎㅎ
보팅 꾹 누르구 가용~^^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0913.71
ETH 2919.21
USDT 1.00
SBD 3.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