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ven day Black & White challenge - Day 2 /@hahaheehee

in #jjangjjangman6 years ago

Sevenday B&W Challenge #Day2 / 7일간의 흑백사진 챌린지 #2번째날
7일간의 흑백사진 챌린지 두번째날입니다.
이 챌린지는 @limbba 님으로부터 지명받았습니다.

어제 본래 올리려고 했는데 갑자기 Bandwidth Remaining이 마이너스로 갑자기 떨어지는 바람에 글을 못썼네요 ㅠㅠ
어제는 이번에 생긴 애기를 처음으로 보고 왔습니다 !! 대롱대롱 매달려있는거 보이시나요 ㅋㅋ
이 챌린지에 그 사진을 넣는다는 것이 감격스럽네용 ^^
쪼그만한것이 아주 귀엽죠 ㅋㅋㅋ 안뇽 ㅇㅇ아 ~~ (아직 태명을 못지었어요 ㅋㅋ 어렵네요 ㅋㅋ)

photo_2018-01-29_23-40-13.jpg

[Rules]
● 7 black & white images that represent an aspect of your life
● Present one image every day for seven days
● No people
● No explanation
● Nominate someone every day. Although anyone can join in
● Use sevendaybnwchallenge as one of your five tags

[규칙]
● 당신의 인생의 한 단면을 나타내는 흑백 이미지 7 개
● 매일 7 일동안 하나의 이미지를 게시하십시오.
● 사람 없이
● 설명 없이
● 매일 다른사람을 지명하십시오. 누구나 참여할 수 있습니다.
● sevendaybnwchallenge를 다섯 개의 태그 중 하나로 사용하십시오.

다음으로 지명하고 싶은 분은,
@gangirl 님입니다.

Sort:  

오왕 엄마 품속에서 건강하게 잘 자라고 있네요! 풀보팅합니당!
저도 세븐데이즈 좀전에 글 작성했습니당!

오 세븐데이즈 참여하셨어요?! 구경갈게요 !!

얼른 귀엽고 애정넘치는 태명 지으시길 바라며 축하드려요 ^^

넵넵 ! 빨랑 좀 생각이 났으면 좋겠네요 ㅋㅋㅋ 감사합니다 !

축하드려요!!! 임신이라니!!!! 생명을 가지는 건 너무너무 아름답고 신기한 일인 것 같아요. 아이가 무럭무럭 잘 자라길 기도할게요~

어머 방문 감사합니다!!진짜 사진으로봐도 너무 신기하더라구요 !! 내 안에 심장이 두개라니.. !!

우와~~~~~~~~~ 임신 축하드려요~~~^^ 근데 저 세븐데이챌린지 벌써 했어용~~~ ㅋㅋㅋ
축하의 기운을 담아 플랑크톤이 보팅하고 갑니당~~

아 벌써 하셨어요?! ㅋㅋㅋㅋ 플랑크톤보팅ㅋㅋ 너무감사하죠 ㅠㅠ !!!

우와 축하드려요!!!!!! 정말 기쁘시겠어요!! 날 추운데 배 따스하게 하시고 몸조리잘하세요 +_+

네네 !! 무조건 몸은 따스게 ~~!! 감사해용!!

우와 축하드립니다~~!!
저희 애기 처음 생겼을때 첫 사진볼때 소리들을때가 아직도 생생하네요.
가슴벅찬 행복 마음껏 누리세요 ^^

^^ 8개월 금방가겠..죠?? ㅜㅜ 감사합니다 !!

두번째 날이시네요. 제가 지명하신분 포스팅을 보게 되네요. 0.01 올라갈까 말까 하는 보팅 하고 갑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 ^^ 덕분에 글 1일 1포스팅 하는것같아요 ㅋㅋ

너무너무 축하드립니다 😍

감사합니다 ^^!!

축하드립니다. 그리고 감사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런 저런 이유로 임신과 출산을 하기 힘든 상황에서 정말 감사합니다. ^^

그렇지요 요즘 다들 늦게 낳으려 하더라구요 ~ 저는 빨리키우고 빨리 놀러다니려구요 ^^
감사합니다 !

힘내세요! 짱짱맨이 함께합니다!
1일 1포스팅해주시면^^ 짱짱맨은 하루에 한번 반드시 찾아온다는걸 약속드려요~

1일1포스팅 ! 화이팅하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513.75
ETH 3146.11
USDT 1.00
SBD 3.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