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을 날아보셨나요? 시원하더군요!

in #jjangjjangman7 years ago

1.PNG

안녕하세요 윤리뷰입니다!
사진...후덜덜하죠? 하지만 블로거 본능이 뭐라고
저는 '으...안돼 내 폰이 날라가도 이건 사진으로 남겨야돼!'하면서
주섬주섬 사진을 찍었던 기억이 나네요!

저는 작년(17년) 여름에 강원도 평창에 소재한 패러글라이딩 연습장을 다녀왔었습니다~!

2.PNG

먼저 가서 간단한 안내서와 서약서를 작성합니다!

3.PNG
(유서 적어야되냐고 묻는 주책덩어리 친구들도 있었죠,,..)

작성 후 간단히 커피를 한잔 마시면서 제 차례가 되기를 기다렸더니 차가 한대 오더라구요!

4.PNG

이 차를 타고 10분정도 요리조리~~올라가고 내려가고 올라갔더니!

5.PNG
나니?....뭐가 이렇게 멋있어!(라고 생각했죠 이륙을 3번 실패하기 전까진..)

6..PNG
그리고 친구들과 기념샷! 참고로 선글라스는 각자 챙겨가야하는데
개인적으로 쓰고 탔던게 편했던것 같아요!

너무 멋있지 않나요?(라고 생각했죠 이륙을 3번 실패하기 전까진..)
7.PNG

제가 계속 말하는 이륙 실패는...패러글라이딩을 체험할땐 기본적으로

전문강사님과 함께 타는데! 패러글라이드를 메고 허공으로 (낭떨어지)

막 달려야하는데 쉽지 않더라구요 ㅠㅠㅠㅠㅠ(ㅇ..아...ㄴ..안무서웠어요)

8.PNG

그래도 막상 이륙해서 평창 한바퀴를 둘러보니
가슴도 뻥 뚫리고 너무 재밌더라구요!

남들 해외 나가서도 한다던데 굉장히 재밌는 경험 했습니다 ㅎㅎ

9.PNG
ㅋ아 물론 내려와서 달리 풀렸어요 ㅎㅎㅎ(지리진 않았답니다~!)

패러글라이딩 후기 재밌게보셨나요?!
타다보면 문득 라이트형제가 생각나는...! ㅋㅋ
다음에 더 좋은 포스팅으로 찾아뵙겠습니다~!


현재 팔로워 200명 감사기념 베라 싱글레귤러 추첨 이벤트 진행중입니다!
https://steemit.com/kr-event/@gudrn6677/200-20-1-31
31일 자정까지 진행 후 추첨할 예정이니 많이 참여해주세요~~!
(20분 드리는데 현재 25분 참여해주셨네요~!)

고래.PNG

윤리뷰는 짱짱맨 태그 활성화와 스팀잇 부흥을 응원합니다★

Sort:  

우와. 패러글라이딩 제 버킷리스트중 하나에요!! 무서워보여요 ㅠㅠㅋ

ㅋㅋㅋㅋ처음에 좀 무섭지만 있다보면 뒤에 전문 강사님이 평창도 이곳저곳 보여주시고 굉장히 좋은 경험이었어요! 추천~!

멋지십니다!!시원한 사진을 보니 제가 다 후덜덜하네요. 좋은하루 보내세요~ 팔로우 하고 가니 팔로잉 부탁드려요^^

저도 맞팔했습니다!ㅎㅎ 사진 시원~하죠?ㅎㅎ저도 금방 놀러갈게요~~

우와 강심장💪🏻 저라면 사진생각 전혀 못할거같네요:) 대단하십니다 ㅎㅎ

ㅋㅋㅋ도전이다!생각하고 해봤는데 무섭긴했는데 뭐든 처음이 어렵다고 또 가고싶네요ㅠㅠㅠ

와. 저도 한번 해보고 싶은 건데 ^^ 대단 하시네요 ㅎㅎ

ㅋㅋ해외 안나가시고 평창에서 하시거나 국내에도 몇군데 있는것같아요!도전해보세요~~!

우와~ 저도 꼭 해보고 싶었던 거예요! 무서울 것 같기도 하지만ㅋ

ㅎㅎ조금 무섭긴해요 근데 잠깐 순간 그러지 해보면 굉장히 시원합니다~!

저도 놀러왔습니다!! 다음에 터키 욜루데니즈 패러글라이딩 추천드립니다!! 기가 막혀요!!

오 에그킴님! 금방 오셨네요!ㅎㅎ 풍경이 기가 막히단 말씀이신가요?? 형제의 나라 터키 궁금ㅎㅏ네요 ㅠㅠ사진있으시면 여행 포스팅 살짝쿵 기대해봅니다~~!

패러글라이딩! 제가 번지점프와 더불어 공중에서 해보고싶은것중 하나죠.
문제는 시간이랄까...겁이랄까...무섭지않으셨나요ㅠ

ㅋㅋㅋ좀 무서웠어요ㅠㅠㅠ그치만 시간과 기회가 있을때 하지 않으면 언제 다시 기회가 올지 몰라서 도전해봤습니다~~!

와아.. 재밌을거 같은데 또 엄청 무서울거 같아요~~ ^^;

ㅋㅋㅋㅋ솔직히!정말 솔직히! 아 주 조 금! 무..무서웠어요!ㅋㅋㅋㅋㅋ흐미...

이야..패러글라이딩 한번쯤 해보고싶었던건데 하늘을 나는 기분을 여기서 대리만족해봅니다~ 멋있어요!

ㅋㅋ대리만족 시켜드렸다니 다행이네요!ㅎㅎ 좋은 경험했어요 전! 날씨 좋아지면 많은 분들이 즐기고 오시면 좋겠네요~!

오 대박 전 새가슴이라 못하는데
멋지십니다!

ㅋㅋㅋ도전이죠! 저때 한창 복학하고 의욕 넘칠때라 가능했던것일수도 있겠네요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31
BTC 60007.44
ETH 2590.20
USDT 1.00
SBD 2.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