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랩 세이프 트랜젝션(AhnLab Safe Transaction)은 제거를 할 수도 없고...난감하네요.

in #jjangjjangman7 years ago (edited)

GrsMiner-01.jpg

컴퓨터 쓰는 동안만이라도, 소소하니 그로스톨코인 채굴이나 해볼까?하고 마이너(Miner) 돌리고 있는데..

AhnLab-01.jpg

은행 사이트나 영웅문4(키움증권 HTS)를 키면, 자동으로 안랩 세이프 트랜젝션이 실행됩니다.
문제는 마이너 프로그램을 바이러스(트로이목마)로 인식하는 창이 자꾸 뜨네요.
('X'표시 클릭해서 창 닫아도, 계속 뜸 ㅡㅡ;;)

AhnLab-02.jpg

트레이에서 제거할려고 해도, '끝내기' 버튼이 아예 회색으로 막아져있네요.;;;

AhnLab-03.jpg

윈도우 부팅 될 때, 자동 시작이라도 안하는 정도밖에 대책이 없는 것 같아요. 휴...

Sort:  

안랩 프로그램 설치하면 쥐메일 사용할 때 너무 느려지더라고요. 그래서 저는 매번 설치했다 지웠다 반복합니다.ㅠ

맞아요. 컴퓨터 자원 엄청 차지하는 것 같아요.
지우고 싶어도, 은행사이트나 주식때문에 지울 수도 없어요. ㅠㅠ

그롤스톨 마이닝 효율 괜찬은 편인가요?^^

그로스톨 채굴 효율은 코인중에서 딱 중간 정도에요.
그래도, 대규모 채굴이 불가능한(ASIC 저항) 코인중에서 버트코인(VTC) 다음으로 효율이 괜찮은 것 같아요.
그리고, 첫 사진 로그 보시면 알겠지만 구닥다리 그래픽카드(GTX 750Ti)로 재미삼아 돌리는 거라...하하.~
나중에 그로스톨코인이 가격이 많이 올라가면 쬐끔 이득 볼 수도 있겠네요. ^^;

흠흠. 그로슬 . 흠흠.

저 직관적인 디자인의 그로스톨 마이너만 봐도 그톨의 개발자들은 최고입니다. 하하~!!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5
JST 0.028
BTC 54179.48
ETH 2261.18
USDT 1.00
SBD 2.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