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여유가 넘치는 주말 아침입니다~

in #jjangjjangman6 years ago

안녕하세요~ 스팀잇 뉴비 고미입니다!
오늘은 간만에 여유가 넘치는 주말이네요! 가뿐하고 기쁜 하루입니다.
저희 부대에서는 주말마다 고생한 간부들을 위해 다양한 동아리 활동과 지원을 실시하고 있는데요.
저는 06시 30분에 시작하는 테니스 수업을 듣고 있습니다. 처음이라 많이 어렵고 잘 못하지만 휘두른 라켓이 공에 맞아 네트를 넘어갈때면 그 동안 쌓였던 스트레스가 다 날아가는 것 같아 기분이 좋습니다 ㅎ
동아리 활동하고 국밥먹고 두발정리까지 하고 왔는데 아직 10시네요. 풍성하게 하루를 시작하는 것 같아 절로 기분이 좋습니다^^
각자가 생각하는 부족한 점을 채우는 주말. 모두가 뜻하신 바대로 다 이루시고 행복한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20180901_072138.jpg
p.s 간부숙소에 새 식구가 생겼어요! 폭우로 가족들을 잃고 길을 헤매이다 여기까지 온 거 같은데 아기냥이 잘 돌보는 팁 같은 거 있으면 부탁드리겠습니다!

Sort:  

kr-event태그하셔서 왔습니다^^
보팅, 팔로우하고 갑니다~

저도 SBD 100% BACK 이벤트 진행중인데 오셔서 참여부탁드려요~
이벤트참여

오늘도 좋은하루 되세요~ :)

아궁 귀요미님이네요.
전 안키워서 모르겠군요.

토요일 아침 부터 부지런히 움직이셨군요.ㅎㅎ
제가 냥집사는 해본 적이 없어서 잘 모르겠네요. :D

그렇군요 ㅠ 댓글 감사합니다.!

Congratulations @gomi!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이오스 계정이 없다면 마나마인에서 만든 계정생성툴을 사용해보는건 어떨까요?
https://steemit.com/kr/@virus707/2uepul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60209.45
ETH 3212.30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