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 진드기 스프레이로 외부 기생충 예방하자!

in #jjangjjangman6 years ago

강아지 진드기 스프레이로
외부 기생충 예방하자!
안녕하세요~
에이미예요ㅎㅎ

저희 강아지는 매일 산책을 하는데,
요즘따라 풀 속에 자주 들어가더니
어제 귀를 들여다 봤더니 진드기가...ㄷㄷ

저번에 구충제 살때 미리 사뒀던
진드기 스프레이가 있어서
급하게 한번 더 뿌렸어요ㅠㅠ

약국에선 30,000원?꽤 비싼 가격이었는데
인터넷으로 진드기 스프레이 찾아봤더니
조금 더 저렴한것 같아요!

크기는 엄청 작은건 아니라서,
오랫동안 사용 가능할 것 같아요ㅎㅎ
일반 분무기보다 살짝 더 큰 크기예요~

외국제품이라 그런지,
뒷면에 스티커로 붙어있는 한국어설명ㅋㅋ
이름은 디플리아 펫 앤 스프레이,
진드기 벼룩 등 외부 기생충으로 인한
가려움 예방과 제거가 가능하다고 하네요!

스프레이 입구에는
SPRAY/OFF로 표시되어 있는데
사용하지 않을 때는 잠궈두는게 좋을거 같아요

SPRAY 상태로 해두고 사진찍느라 잠깐
들었더니 아래로 줄줄 세어 나오네요ㅠㅠ

진드기 스프레이 입구 구멍이 작아서
예전엔 강아지 몸에 바로 뿌렸는데,
요즘엔 제 손에 뿌려서 발라주는 편이에요~

산책하고 항상 꼼꼼히 발라주는 편인데도,
어제 귀에 진드기가 있어서
얼마나 놀랐는지 ㅠㅠㅠㅠ

단추는 사진찍을때마다 옆에서 킁킁
진드기 스프레이 뿌리고 외부기생충 예방하자!

Sort:  

Thanks good article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4096.18
ETH 2412.88
USDT 1.00
SBD 2.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