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푸딩 강아지수제간식 믿고 먹이는곳!

in #jjangjjangman6 years ago

바이푸딩 강아지수제간식
믿고 먹이는곳!
안녕하세요~
Aimee예요ㅎㅎ

평소에 강아지 간식에 대해서 까다로운편이라
보통 집에서 수제간식을 만들어주는데,
얼마전에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믿고
구매할만한 바이푸딩 강아지수제간식 발견!

Sin título.png

정말 믿을만한 곳인지
인스타그램, 사이트를 통해서
한참동안 꼼꼼히 확인하고 레인보우 강아지
수제 우유껌을 한번 구매해봤어요~

바이푸딩 로고도 너무 귀엽네요ㅎㅎ
사람이 먹을 수 있는 깨끗하고 신선한 재료로만 건강한 간식을 만드는게 바이푸딩 신념이래요!

Sin título.jpg

강아지 우유껌은 생각보다 비싸진 않았지만,
모든 제품이 1년 365일 아이스박스 배송+
당일배송을 원칙으로 하고 있어서 아이스팩과 아이스박스를 같이 구매해야해요 ㅠㅠ

Sin título.jpg

도착한 아이스박스를 열어보니,
수제 강아지 우유껌과 육포랑 야채꼬꼬랑땡...?
저는 레인보우 우유껌만 주문했는데
같이 샘플로 넣어주셨나봐요!

Sin título.jpg

이렇게 박스 안에는
아이스팩이 포함되어있고,

Sin título.jpg

제가 구매한 강아지 레인보우껌세트,
샘플로 넣어주신 오리안심육포와
야채꼬꼬랑땡이 들어있어요ㅎㅎ

Sin título.jpg

단추도 간식 냄새가 나는지
벌써부터 가까이와서 구경하네요ㅋㅋㅋ

Sin título.jpg

레인보우 껌세트엔 5가지맛이 포함되어있는데,
왼쪽부터 리얼우유껌,당근,단호박,
시금치,블루베리맛이 섞여 있고
저는 좀 더 단단한타입으로 주문했어요ㅎㅎ

친절하게 어떤 재료를 이용해서 만들었는지,
설명이 적혀있어서 믿고 주문할 수 있었어요~
게다가 제가 간식 주문할때 중요하게 생각하는
무방부제 수제간식이라고 하네요!

Sin título.jpg

샘플로 넣어주신 오리안심육포랑
야채꼬꼬랑땡이에요!
우유껌 구매전에 보다가 궁금했던 간식들인데,
어떻게 딱 알고 샘플로 넣어주셨는지ㅎㅎ
단추한테 꺼내서 줘봤더니 엄청 좋아해요~

저희 강아지간식은 절대 안사고 직접 만드는데,
유일하게 믿고 사는 바이푸딩이에요ㅎㅎ
다음번엔 수제간식 강아지우유껌이랑
야채꼬꼬랑땡 한번 사봐야겠어요!

Sort:  

President Franklin Roosevelt created a minor international incident when he claimed he sent a destroyer to the Aleutian Islands just to pick up his Scottish Terrier, Fala, who had been left behind.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605.72
ETH 3101.08
USDT 1.00
SBD 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