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 토마토 먹어도 되나요?

in #jjangjjangman6 years ago

강아지 토마토 먹어도 되나요?
안녕하세요!
에이미예요~ㅎㅎ

날씨가 점점 더워지네요ㅠㅠ

너무 더워서 뭘 마실까하고
냉장고를 뒤적거렸는데 발견한 토마토+.+

토마토쥬스를 해먹어야겠어용ㅎㅎ

먼저 토마토 잘라서 블랜더에 넣고,

설탕 대신 꿀도 조금 넣었어요!

마지막으로 잘 갈리도록
물도 적당히 부어주고 돌리면 토마토쥬스 완성!

근데 자기도 달라고
아까부터 계속 기다리던 단추ㅋㅋㅋ
강아지 토마토 먹어도 될까요...?

강아지도 토마토 먹어도 됩니다!
대신 주의사항이 몇가지 있는데요~

먼저 강아지한테 토마토를 줄때는

  1. 덜 익은 토마토는 안됩니다.
  2. 토마토의 꼭지를 꼭 제거하고
    깨끗히 씻어줘야 해요.

야호! 나도 토마토 먹어도 된당ㅎㅎㅎ

첫번째 덜 익은 토마토 안에는
토마틴이라는 성분이 있는데, 많이 섭취할 경우구토,복통,설사 등을 유발할 수 있다고 하네요!
강아지에게 토마토를 주실때는
빨갛게 익은 토마토를 주셔야해요~

두번째로 토마토의 꼭지,줄기에는
솔라닌이라는 성분이 있는데 이 성분으로 인해중독증상을 일으킬 수도 있기 때문에,
급여시에는 꼭 제거하고 주셔야 합니다

추가로 토마토의 장점은,
강아지의 뼈조직을 보강해주면서 시력향상,
콜레스테롤 수치감소, 심장을 건강하게 해주고
암예방 등의 효과가 있다고 하네요!
꿀 넣고 갈아서 줬더니 단추도 엄청 좋아해요♡
스티커 이미지

Sort:  

A dog's whiskers are used as sensing devices.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605.72
ETH 3101.08
USDT 1.00
SBD 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