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를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면접 TIP

in #jjangjjangman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이제 진짜 겨울이 되었네요. 난방 없이는 밤에 춥더라구요 ㅠㅠ ㅎㅎ


1. 결론부터 말하고 부연설명하세요.

면접에는 제한시간이 있기때문에 부연설명이 길어지다보면 주어진 시간내에 문제를 다 못 풀 수 가 있습니다.

2. 지원하는 대학에 대해 사전조사하세요.

약대를 가고싶은 이유 보다는 해당 학교의 약대를 가야만 하는 이유에 대해서 알아가시고 대학(혹은 기업)이 원하는 인재상을 파악하고 가신다면 많은 도움이 될것입니다.

3. 제스쳐를 적절하게 활용하세요.

대답을 할때 제스쳐를 적절히 사용하는 것이 좋다는 당연한 사항들도 긴장하면 놓치기 쉬운 부분이니, 항상 염두에 두고 면접 연습을 하시면 좋습니다. ㅎㅎ

4. 그 해 유행했던 질병, 의약품, 의료관련 이슈들을 미리 공부하세요.

약대 특성상 의료관련 이슈들이 실제 면접 문제로 나오는 경우가 많으므로 미리 준비하시면 도움이 되실 겁니다.

5. 모르는 문제가 나온다면 ?!

당황해서 아무 대답도 못한체로 시간만 보내기 보다는, 미소를 지으면서 분위기를 잠깐 환기시키고 본인의 의사표현을 확실히 하는 것이 좋습니다.
예를들어, 교수님, 생각할 시간을 잠시만 주시겠습니까 혹은 교수님께 정중하게 힌트를 요청하는 것도 또 하나의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당연하다고 생각될 수도 있지만 놓치기 쉬운 부분들이므로 한번쯤 영상을 참고하시는 것도 도움이 될 거에욧 !! ㅎㅎ


새로운 도전과 시도를 좋아하는 성격이라 유튜브에도 발을 들여봤는데, 굉장히 부끄럽네요. 남에게 민낯을 보이는 느낌이랄까 ㅎㅎ

아 뭐.. 평소에도 민낯이긴 한데.ㅋㅋㅋ


처음 제가 생각했던 것보다 일이 커지고 있는 듯한 기분은 들지만, 앞으로도 한번 열심히 해볼 생각입니다. ㅎㅎ

당장에는 졸업고시와 국가고시ㅠㅠㅠ때문에 많은 시간을 투자하기는 힘들겠지만, 내년부터는 음악이나 여행, 운동 같은 다양한 컨텐츠들로 작업물들을 만들어 스팀잇과 더불어 유튜브에도 많이 업로드할 계획입니다.


스티미언 분들, 오늘도 역시나 좋은 하루 되시고,
구독과 좋아요 도 눌러주신다면 완전 완전 감사하겠습니다 !! ^^


KakaoTalk_20180724_210114709.jpg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blockchainstudio님이 ghdcks10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blockchainstudio님의 [곰돌이 보팅 따라하기 이벤트 지급 완료] 53스팀 + 10스달

...risfoodhunter, snackplus, aaronhong, anpigon, englishstudy, ghdcks10 aileecho, futurecurrency, thrufore, yongsam, jungch98, ksto...

짱짱맨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디클릭 클릭 함께 응원합니당~!
행복한 목욜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곰돌이가 @bluengel님의 소중한 댓글에 $0.007을 보팅해서 $0.016을 살려드리고 가요. 곰돌이가 지금까지 총 1374번 $19.226을 보팅해서 $17.066을 구했습니다. @gomdory 곰도뤼~

곰도뤼 댓글 구출 고마워용~♥
행복한 목욜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곰돌이가 @gomdory님의 소중한 댓글에 $0.012을 보팅해서 $0.011을 살려드리고 가요. 곰돌이가 지금까지 총 1499번 $20.588을 보팅해서 $18.572을 구했습니다. @gomdory 곰도뤼~

짱짱맨 출석부 후원으로 왔습니다.

응원합니다. 인기있는 채널 되겠는데요?ㅎㅎㅎ

흐억 ㅋㅋㅋ 그러면 좋겠네요 !! ^^ 감사합니닷 !!

좋은 추억 만드시고, 채널도 번창하시길...

감사합니다 ㅎㅎ 스팀잇도 잘되고 유튜브도 잘되면 좋겠어요 !!

욱님 감사합니닷 !! ㅎㅎ

수란님 감사해요 !! ^^

jjm.jpeg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짱짱맨은 저자응원 프로그램입니다. 더 많은 저자 분들에게 더 큰 혜택을 드리고자 스파임대 스폰서를 받고 있습니다. 스폰서 참여방법과 짱짱맨 프로그램에 관해서는 이 글을 읽어 주세요. 기업형 예비증인 북이오(@bukio)가 짱짱맨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증인 보팅은 큰 힘이 됩니다. Vote for @bukio

헿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400.33
ETH 3140.71
USDT 1.00
SBD 3.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