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여행 쇼핑품목

in #jjangjjangman6 years ago (edited)

돈 조금 절약하겠다고 호치민행 아침 6시비행기를
예약했다.
그러다 보니 전날 막차타고 서울에서 인천공항에 미리 도착해서 5시간에 자유시간이 주어지는구나..

살포시 공항안 밴치에 누워서 쇼핑품목을 풀어본다.
ㅎㅎ 남들은 여행다녀올때 화장품도사고 뭐도 사고 하던데 ... 내가산 물건을 보면서 살짝 웃음도 나고 일년농사 다 지은것 마냥 뿌듯하네😊

아이고! 베트남 친구가 대추1kg 사다 달라고 부탁했는데..
이놈에 건망증+깜박증 " 나중에 삐지게 생겼네!

저가항공 싸게 탄다고 수화물도 못붙이는데 가방안에 숨겨둔 낙지젓갈 무사히 한국을 탈출하면
대추 대신 좀 줘야겠다.

Bye Bye ~~한국

20180512_024736.jpg

@freegon

Sort:  

마법의 라면스프,카레,짜장
알차게 사 가셨네요.
조카보니까 좋았죠?

조카가 저는 안닮은것 같네요.ㅎㅎ
기내 수화물로 낙지젓갈까지 호치민 무사 도착했는데.
오늘낮에 알리바바씨가 핸드폰 가져갔어요.ㅠㅠ
팔을 한쪽 잃은 기분이네요. ㅋㅋ
핸폰없이 며칠 자유롭게~~~ 훨훨.

알리바바 정말 무섭네요
차라리 낙지젓갈을 가져가지~😆

Resteem Promo Offer
Re-steem Post Unlimited For 1 Week
anime.gif
Send 2 SBD or 2 STEEM To @stoneboy - Post Url in the Memo - Your Post Will Be Re-steem to 9500+ followers 2 different accounts.

Note : This offer is only for one time. After that the regular rate will be applied.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짱짱맨 x 마나마인! 색연필과학만화
https://steemit.com/kr/@mmcartoon-kr/4cmrbc
존버앤캘리에 이은 웹툰입니다
아이들이 보기에도 좋을꺼 같아요^^ 글작가님이 무려 스탠포드 물리학박사라고......

감사 감사합니다.

라면 스프만 따로 파나봐요?! 해외에 사는 건 아니지만 사두고 싶은 물건인데요. 국을 끓였는데 맛이 안나면 한숟갈 슉 ㅎㅎ 아버지가 생전에 군대 이야기하며 라면 스프가 배급이 나와서 밥에도 비벼먹고 했다던데 ㅎㅎ

와~~ 라면스프 비빔밥 생각보다 맛날수도 있을것 같은데요.
제가 라면을 엄청 좋아해서 ㅎㅎ
그래도 오래전에 아버님께서 추억애기 많이 해주셨나보내요.ㅎ
활기찬 월요일 되십시용~~~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29
BTC 57544.69
ETH 3114.34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