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트닝에센스 뽀얀피부를 만들어주는제품!

in #jjangjjangman5 years ago

화이트닝에센스 뽀얀피부를 만들어주는제품!

오늘은 제가 요새 쓰고있는 키스마이스킨 신의눈물6.0
화이트닝에센스를 소개해드리고싶어요~!!

요새 미디어를 보면 피부가 백

옥인 연예인들을 많이보잖아요~?

나이도 비슷한 친구들이 어쩜 저렇게 피부가 좋을까..ㅠㅠ
항상 부러워했었어요~!

저는 두꺼운 화장으로 피부톤을 높이거나,

잡티를 가렸었거든요~

항상 얼룩덜룩한 피부톤,

어두운 피부톤이 제 스스로의 자신감의
발목을 잡았던 것 같아요 ㅜ.ㅜ

그래서인지, 좋다고하는 화이트닝제품들인

화이트닝크림, 화이트닝에센스
화이트닝스킨로션 등은

다 꿰고있을 정도로 사용을 했었어요~!

그치만 효과는..

여타 화이트닝에센스들..아시죠? ^0^;;

그렇게 효과를 보지못해도 끝까지

포기하지않고 쓰는 그런 사람이었어요 ㅋㅋ

그래도 피부과관리전까지는 열심히 노력했었어요~!
피부에 좋다는 비타민d,a도 항상 챙겨먹었구요!
밀크시슬이라는 의학품도 꼭꼭 챙겨먹었어요~!

거기다 사계절내내 선크림케어도 꼼꼼하게 했구요.
하지만 크게 변화가 없었던터라..피부과에 가야하나?
생각까지 했었어요~! ㅜ.ㅜ

기존에 쓰고있는게 바닥 날 때쯔음,
새로운 에센스 구입을 위해 인터넷서핑을 하다
키스마이스킨 신의눈물6.0을 알게되었어요.

화이트닝제품들에대해 관심이 많기때문에

후기를 꼼꼼히 읽어보는
편인데요. 이 화장품 뭔가 다르다 싶더라구요.

효과를 본 분들의 후기가 압도적으로 많았고,

또 성분들도 맘에들었어요.

170가지 이상의 고농축한방재료로 이루어진

이 화이트닝에센스는
화이트닝관리부터 모공관리까지

한방에 가능한 올인원 화장품이라고 하더라구요.

여러가지기능성화장품을 단계별로 쓰는

저에게는 희소식이 아닐 수 없었어요~

거기다가 4번의 발효과정으로 철저하게 독소를 제거해서
부작용의 사례가 전무하다는 사실!

전 어짜피 거의 다 쓰고 구입을 해야하는 상황이었기에
이 화이트닝에센스 써보자 싶어 한방천연팩비누와 함께 구입했습니다.

처음 이게 도착하여 써보았을 때,
제형이 굉장히 특이하더라구요.
약간 갈색빛의 쫀쫀한 느낌의 제형인데

얼굴에 정말 편안하게 발리더라구요.

특히나 굉장히 오랜시간 수분감이 계속 된다는 것이 맘에들었어요.
그렇게 몇 주 정도 꾸준히 비누로 세안을 하고,
이 화이트닝에센스를 발라주었어요.

그런데, 이거 정말 물건이더군요?!
저는 처음 제 느낌으로 피부가 뽀얘진 줄 알았어요~

그런데 제 남자친구가 얼굴을 보더니

요새 계속 피부가 뽀얘진다고 하더라구요.

함께 사용한 저희언니도 확실히 피부톤이 밝아지더니만
안색이 확 ~ 살더라구요.

​ 드디어 포기하지않고 화이트닝에센스, 화이트닝팩등..
여러가지를 찾아헤맨보람을 느낀다며 화이트닝기능화장품을
찾고계신 제 지인들에게 선물도 해주고있답니다!ㅎㅎ

키스마이스킨 신의눈물6.0을 꼭 검색해보시고,
저와같이 뽀얀피부 함께 가져요~!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512.59
ETH 3174.81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