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용품 필수템 매직캔 휴지통 27리터 리필봉투 280

in #jjangjjangman6 years ago (edited)

아가를 낳는다는 이유로 결혼처럼

축하받고 축복받고 선물도 많이들어오지요~

정말 모두가 감사하게도 필요한게 뭐있냐고

물어보지만 정말이지그럴때 제일힘듦

나도모르는 육아용품 필요하다고

뭐라딱집어말할수 없는건 사실이죠 ㅎㅎ

그런데이번엔 애기낳은친구가 누가 선물

준다그러면 매직캔 휴지통 하나 사달라하라고

하길래 이유를 듣고 기회가생겨 딱 말했더니

보이시나요 육아템 필수품 매직캔 휴지통!!!!

저의 어릴적친구가 사준 매직캔 휴지통 27리터짜리

랍니다용 ㅎ.ㅎ흫히 비쌀텐데 고맙네

리필용까지 센스있게 사준 나으 친구..❤

매직캔 리필용 280은

휴지통안에서 냄새잡아주는 리필봉투예요

상세정보에따르면욬ㅋㅋㅋㅋ

아직안써본건 안비밀

매직캔 리필봉투 하나에 엄청 길고

여러개들어있더라구요!

리필봉투는 뭐가다른지 아직

딱히 모르는1인ㅋㅋㅋㅋ

어쨋든 대망의 매직캔 휴지통 27리터짜리

개봉해봅니다요

사용설명법은 요래써있구요

이거 그냥 휴지통을 껴서 쓰는것도

편할거같기도하네요~

종량제가 냄새도 잡아주면 얼매나 좋을고

아니면 종량제식으로 나온 리필용봉투라던가...

매직캔 휴지통 27리터짜리는

뒤에 손잡이달리고 이동식으로 가볍고

편해서좋더라구요!

게다가 신상이라그런가 디자인도 깔끔하고

넘나리좋아요

부드럽게 열리고닫히는

매직캔 휴지통 뚜껑쓰!!!

아래 발패달 달아놓고 누르니 열리규 닫히네요

이중으로 막힌 휴지통이라 더 신기했아요

확실히 기저귀 응가냄새...잘잡아줄듯

게다가 안에뚜껑 양쪽에

잠금장치도 있어서 아가가 좀만더커서

휴지통을 뒤질날은 없겠지만ㅋㅋㅋㅋ

혹시라도 그런 개구장이들을위해

잠금장치도 좋은기능인거같아요

그리고 안에를 열어보면 왼쪽쯤에

열리는 버튼이있어요

매직캔 리필용 280이달려있고

발패달 달을수있고 이렇게다양하게 있어요

누가봐도 냄새 제대로잡히게 몇층으로

되있네요 ㅋㅋㅋ내부가

게다가 넘나신기했던건 요 튀어나온부분

보이시나요 ~ 이개바로

칼이라네요 ㅋㅋㅋ

다채워진 리필봉투를 저부분애 쑥~

갖다대면 예쁘게도 잘잘려요

보이시나요 얼마나 쎈칼날이 들어있을지는

상상속에

..

어쨋든 이런식으로 리필용을 잘라서 버리고

쓰고 이런식으로 리필하나봅니다 ㅎㅎ

봉지자체에서 냄새도잡아주지만 이단으로

문이달린 매직캔 휴지통 자체가 또 두번 잡아주니

냄새는 확실히 안날듯 싶네요

사이즈도 큰거로 하라해서 큰거로 시켰는데

이정도 사이즈는 후회없네요

쓰다보면 작은건 정말 작다느낄거같아요

기저귀를 하루에도 많이가니까

이정도 크기가 적당한것 같아요

무릎쯤안오게 크기인거같은데

누워있어서 재러가기 규ㅣ찮은거

안비밀ㅋㅋㅋㅋㅋㅋㅋ

어쨋든 매직캔 휴지통 27리터

리얼리뷰!!!! 이렇게마칠게요

친구덕분에 좋은 선물을 얻어 기분도

날아가것어요 나중에 친구 2세생기면

나도 하나 좋은거루 해줘야지 ~

요즘 노력중이라던데

꼭 생기길바래 내 팅9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271.81
ETH 2568.70
USDT 1.00
SBD 2.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