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ubu's DateLog 1] 삼청동 먹방투어

in #jjangjjangman6 years ago (edited)

주말에 남친이랑... 삼청동 먹방 투어를 하고 돌아다녔져~
날씨가 너무 좋아서.. 여름이 오기전에 더 놀고 싶네요.
주말은 왤케 짧은지. ...
사람이 너무 많아서 경치 사진을 찍고 싶었는데..... 못찍었네요

먹기만 하고 다니고

저의 첫 먹방은 호떡이었으나, 일단 베스트부터~
ㅎㅎㅎ 주말의 메인 요리!!! 안심스테이크와 크림 스파게티

삼청동4.jpg

삼청동5.jpg

제가 사랑하는 2046팬스테이크 본점에서 먹었어요~ ^^
거의 모든 메뉴가 맛나요 ^^

캡처.jpg

저의 첫 간식 먹방은, 호떡!! 고기호떡, 꿀호떡, 야채호떡~~ 저의 추천은 고기!!

삼청동1.jpg

삼청동2.jpg

두번째는 닭꼬치.. 이건 SoSo

삼청동_꼬치 (1).jpg

세번째는 ...EggDrop의 에그샌드위치(?).. 오.. 요거 별미였어요!! 다시 먹어보고 싶다는~

1.jpg

삼청동3.jpg

아.. 맨날 이렇게 놀러다님 좋겠어요~ ^^

Sort:  

하나하나 맛있어보이네요ㅎㅎ그중에서 닭꼬치 정말 제 취저네요ㅋㅋㅋ

네 이날의 먹거리는 모두 다 성공이었어요~ ^^

와~ 많이 골고루 드셨네요.^^
먹는 것도 커다란 즐거움이죠.

저랑 남친이랑 워낙 식탐이 많다보니~ ^^ 더 먹고 싶었지만 뱃속의 사정이.. 여의치 않아서. ㅜㅜ 담엔 더 맛난거 먹으러 갈까봐요~ ^^아쉬운 먹거리가 더 많았었어요~~ ^^

호떡이 그냥 호떡이 아니군요.... 딴거보다 호떡에 더 관심이 갑니다 ㅠㅠ 먹고파요 저렇게 럭셔리한 호딱이라니....

ㅎㅎㅎ 고기호떡이 정말 맛났어요~ ^^ 한번 들려보세요~

맛있어보여요
좀전에 저녁먹었는데도 호떡한번 먹고싶네요🙄

호떡은 간식의 진리죠~ ㅎㅎㅎ

파가 가득들어간 닭꼬치 엄청좋아하는데 맛이 별로라니 ㅠㅠ 제가 다 아쉽네요 흐흑

맛이 나쁘진 않은데, 제취향이 아니여서~^^ 드셔보는거 추천이요^^

전주 한옥마을과 비슷하네요~
딸과 함께 가보고 싶어지네요~

한번 가보세요~ ^^ 멋진곳이더라구요. 맛집도 많고 볼거리도 많고 저도 담에 또 가볼려구요. 아직 먹어보지 못한, 가보지 못한곳이 더 많아서 ~ ^^

오오 삼청동!! 날 좋을때 놀러가기 진짜 좋은것 같아요ㅋㅋ
아 삼청동에 와플맛나는데 있는데 주말되서 가고싶네요ㅋㅋ

아... 그 와플집 궁금하네요~ ^^ 좋은 맛집 있음 알려주세요~~ 냉큼 가볼게요~ ^^

Free Full Voting Event 당첨~! 풀보팅하고 갑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 ^^^^^^

삼청동 가봐야겠어요 티비에도 나온 호떡을 먹어야 하거든요 ㅋㅋㅋㅋ

호떡 적극추천!! 그리고 고기+매운맛을 좋아하심 고기호떡 추천드려요~! 만두같은 맛이에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3
TRX 0.12
JST 0.029
BTC 66548.53
ETH 3594.05
USDT 1.00
SBD 2.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