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소개3] 토끼정

in #jjangjjangman6 years ago

토끼정이.. 강남에서 유명한지라 줄서서 내 순서까지 올렴 기본 30분 이상은 기다려야해서 늘 포기하고 가지 못하던 곳인데.

ㅋㅋㅋㅋㅋ

건강검진을 서현역 근처에서 끝내고 지나가다 서현 토끼정을 발견!!!!

뱃속이 위장내시경을 위해 말끔히 비워둔지라.
싹싹 비우고 꾹꾹 채워넣기위해 ㅋㅋㅋㅋ

혼자서 거의 자동적으로 발이.. 의식이 없이 그냥 끌려 들어갔죠~ ㅎ

토끼정1.jpg

토끼정2.jpg

혼자서 저걸 다먹었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는야, 대식가~~~ ㅋㅎㅎㅎ

역시, 소문대로 맛났어요.
다른 메뉴도 먹어보고 싶었는데
(((소근소근))) (실은 이집은 크림카레우동으로 유명해요~~~)
아쉬워서 나주에 강남역을 찾아가서
크림카레우동을 먹고야 말았죠.
그사진은 어디로 갔는지. ㅋㅎㅎㅎ

식사 모임, 데이트 장소로 괜찮은거 같아요~~
웨이팅을 해야한다는 단점 빼고
그래도 요샌 많이 줄어들고 시간을 잘 찾아가면 나쁘지 않아요~ ^^

이상, 맛집소개녀 두부히메였습니다.

Sort:  

ㅎㅎㅎ 먹방제대로 찍으셨네요.
대식가는 언제나 좋습니다 헤헿
(판다네도 대식가에요....)

ㅎㅎㅎㅎ 대식가 동지네요~~ ^^^^^ 므흣므흣~~~ 실은 오늘도 먹방 찍으러간다는~~ ㅎㅎㅎㅎ

아 여기 괜찮아요... 강남에서 나름 유명한 곳이죠... ^^ 양도 적당히 많고 맛도 있고 해서 근데... 늘 가면 웨이팅이 있어서.. ㅠㅠ

@kaine님 역시 맛집을 아시는군요!! ^^ 그쵸.. 웨이팅이 언제나.. 좀 에러지만, 긴.. 웨이팅후.. 음식을 먹고 있음.. 그 지루한 웨이팅에서의 불편한 마음이.. 스윽~~~하고 사라져요^^ 담에 한번 또 가고 싶어요. 다른 음식 먹으로 ㅎㅎ

ㅎㅎㅎ잘 보았습니다. 예전에 서현의 AK에 많이 갔었는데 토기정은 발견을 못했네요..워낙 주위가 크니..

네네.. 그 근처에 생겼어요.. 한.. 2년전이던가? 3년전이던가? 강남보다는 웨이팅이 덜하니, 한번 도전! 해보세요~ ^^

여기 몇 번 벼르고(?)갔는데 결국 못들어갔었는데 ㅠ 다시 한번 꼭 가봐야겠어용ㅋㅋ!

네네 .. 좀 피크 타임 말고 가심 대기 없이 들어가실 수 있을거에요 .. 아마.... 도(?)

힘내세요! 짱짱맨이 함께합니다!^^

역시 짱짱맨 최고!! ^^

으핰 토끼정 친정동네에도 생겨서 가봤는데 크림카레우동!!! 반반 불고기 넘 맛있어요 ㅠ_ㅠ 요 메뉴들도 맛나 보이네요~^^ 자주 들를게요~!! @eunjjn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3633.54
ETH 3477.74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