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소개2] 수지 고기리 한정식 맛집 '뜰사랑'

in #jjangjjangman6 years ago

고기리 나들이를 했는데 맛난 한정식집을 발견해서 맛집 추천드려요~^^

각종 산나물과 건강한 양념으로 먹으면서 건강해지는 느낌을 받는 맛난 한정식입니다.
밑반찬 하나하나 맛나지 않은게 없더라구요

메인 요리로 불고기와 이면수조림을 시켰는데 역시나!! 맛났어요
가족끼리 서울 근교 나들이 하면서 들려서 식사하면 딱 좋을 거 같아요. 개인적으로 야콘짱아치가 너무 맛났어요 ㅎㅎ
밑반찬도 구매 가능하니 한 번 들려서 맛난 식사, 건강한 식사 해보셔요~^^

뜰사랑1.jpg

뜰사랑2.jpg

뜰사랑3.jpg

뜰사랑4.jpg

봄나들이도 하고 한정식도 먹고~ 즐거운 하루였어요^^

이상 맛집 소개녀 두부히메였습니다 ^^

Sort:  

아 저여기 알아요~ㅋㅋㅋㅋㅋ 고기리 좋아요 ^^

오!!!! 역시 아시는분이 계시는군요!! ^^ 이집 참 건강한 음식을 파는 곳이라 저도 반해서 다음에 또가려구요^^ 짱아치 안사온게 계속 맘에 쓰여요~ 사다놓고 먹고 싶은~ ^^

와~~~~ 깔끔하게 잘 나오네요😋
저도 모르게 침이 꿀꺽 ㅎㅎㅎ

맛난 점심되세요~^^

그쵸.. 찬이 정말 많았어요. 저게.. 저렇게 13000원!! 가성비 최고죠~ ^^ kimhee님도 맛점되세요~ ^^

네~~^^ 감사합니다
부모님 오시고 함 가봐야겠어요 ㅎㅎ

짱짱맨 부활!
호출감사합니다

짱짱맨 감사합니다!!! ^^^^

반찬만 봐도 충분히 건강하다는 느낌이 드네요.... 건강식이면서도 맛도 있을듯 합니다.. ^^

네네~~ 맛도 좋고 건강에도 좋은 건강식이었어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9358.13
ETH 2471.72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