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무료코인 SID 300개 에어드랍 정보입니다.

in #jjangjjangman6 years ago

혹시 이 글대로 해보신 다른 분들 계신가요?
제가 겁이 많은건지...

cheetah 이라는 분이 지속적으로

Warning! This user is on my black list, likely as a known plagiarist, spammer or ID thief. Please be cautious with this post!
If you believe this is an error, please chat with us in the #cheetah-appeals channel in our discord.

라는 댓글을 올리시는게 영 불안해서요....

Sort:  

cheetah 댓글이 문제라면 그리 신경 쓰지 않으셔도 됩니다. 그냥 스팀잇에서 스팸성 글을 올리는 계정을 쫒아 다니며 경고 문구를 등록하는 개인 운영 봇들 중 하나 입니다.

경고문구는 대단히 심각한 상황인듯 묘사를 해놨지만, cheetah 계정의 FAQ 를 읽어보시면 아시겠지만 포스팅 감시 로봇(스팀에서 운영하는 봇이 아님, 개인이 만든것)이 판단하기에 문제가 있을지도 모르는 글일지도 모르지만 문제가 있는것 같으니 일단 경고를 보내지만 판단은 읽는 사람이 판단할 일이다... 라고 하고 있습니다.

진짜로 문제있는 계정에 경고를 보내는 경우도 있지만, 그래봤자 로봇이라서 별 문제 없는 글에도 다짜고짜 경고를 날리고는 아님말고 식으로 처리하기 때문에 그냥 참고 자료라고 보시고, 이런 댓글이 달린글은 한번더 주의깊게 살펴 보시고 별 문제가 없어 보이면 그냥 넘기셔도 됩니다. (어디 신문사 기사하나 그대로 복사해서 포스팅해보시면 이런 댓글은 대번에 달립니다.)

youngbonku 님이 에어드랍관련 글을 주로 포스팅하기 때문에 cheetah 쪽에서 스팸업자로 분류한것 같은데 ... 댓글은 그냥 무시해도 될듯합니다. 하지만, 언제나 그렇듯이 에어드랍 자체가 문제가 있을 가능성이 있으므로 에어드랍 참가는 신중하게 하시는게 좋습니다.

cheetah 댓글 봇 처음 보면 다 스캠같아요.. ㅡㅡ

선의의 에어드랍 홍보도 나쁘게 보일 수 있겠네요.

제가 에어드랍글때문에 스팸으로 분류가 된게 아니구요
아래글 읽어보시면 내용이 나오는데
메이벅스하고 스팀잇하고 똑같은글을 올렸는데
저작권을 침해를 했다고 저러는거예요
둘다 제가 올린글인데 말입니다.
걍 포기했어요~
https://steemit.com/steemitabuse-appes/@youngbonku/5n8gkx-cheetah

저기 채널에 가봤는데요 말이 안통해서 멀 어떻게 할수가 없어요
제가 똑같은 글을 메이벅스하고 스팀잇에 올렸는데 스팀잇에 먼저 올렸는지
메이벅스에 스팀잇을 언급 하라고 하는거 같더라고요
먼말인지 몰라서 무시했는데 어느날부터 저런 댓글을 달더라구요
그래서 저기 디스코드채널가서 이야기를 했는데 멀 하라고 하는데
먼말인지 알수가 없어서
어쩔수없이 제가 치타봇을 차단했어요~
제가 저작권침해 아니라고 몇번을 이야기 했는데 통하지가 않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3569.77
ETH 3424.28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