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몬스터] 시즌3를 브론즈로 마칩니다..ㅠㅠ

in #jjangjjangman5 years ago

KakaoTalk_20181128_101800809.jpg

글 작성 시간 2분 후면 시즌3 가 종료가 됩니다

시즌 중간에 계정을 생성하여 열심히 노력 했습니다만

브론즈1로 마감을 하게 되네요

진즉에 시작했으면 좀 좋았을텐데 하는 아쉬움이 듭니다

시즌4에서는 등급별로 일일퀘스트 보상이 달라진다고 하니 카드 레벨 업을 좀 해야겠습니다

근데 어쩌죠 ㅎㅎ 돈이 없어서 못할거 같은데 ㅠㅠ

그래도 열심히 해보렵니다

달달파파.jpg

상위 랭커 분들 중에 한국 분들이 상당히 많으시네요
부럽고도 무섭습니다 ㅎㅎ
역시 게임강국 이라고 일컬어질 만 합니다 ㅎㅎ
시즌4도 열심히 달려 나갑시다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스윗파파형님 스몬용계정이군요?!

Congratulations @daldalpapa!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got your First payout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3383.41
ETH 3119.37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