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일상] 최근 일상 - 뉴질랜드의 한겨울

in #jjangjjangman6 years ago

샌드박스에 제대로 지원이 안 됐던 거 아닐까요? ㅠ.ㅠ 정말 아쉽네요.
떨어진 사람들에게도 모두 이메일이 발송됐기 때문에 이메일을 못 받으셨다면 지원 과정에서 문제가 있었던 거 아닐까 싶습니다. 지원할 때 submit이 잘 안 됐다던가, 제대로 된 지원양식에 입력하지 않으셨다던가.. ㅠ.ㅠ

제가 샌드박스 steward인데 저한테 물어보셨으면 좀 더 빨리 알아보고 조치를 할 수 있었을 텐데 아쉽습니다. ㅠ.ㅠ
샌드박스 홈페이지에 있는 이메일 주소는 워낙 문의가 많아서 이메일을 확인하는 데도 오래 걸린다고 했어요. 반드시 홈페이지에 있는 지원양식 form에 입력해야 하거든요.

어쩐지 2기 멤버에 해쉬님이 안 보이셔서 이상하다 생각하고 있었는데.. -_-
내년 봄에 3기 모집하니까 그때는 꼭 다시 도전해보세요.
하우스 메이트 구하시는 것도 잘 되시길 바랍니다.

Sort:  

아 그렇군요. 참 이상하네요. 두세달에 걸쳐 링크에 있는 주소대로 두세번이나 이메일을 보냈는데요. 또 브리님이 steward 것도 몰랐었으니 물어볼수 없었겠지요 ^^?

어찌 되었든간에 이렇게 되었으니 인연이 없다는 뜻이겠지요. 경험에 비추어 보건데 뭔가 막혀있다면... 다른길로 가면 더 좋은것들이 기다리고 있더라고요. 스팀잇이 아니라 현실세계의 일들에 집중하라는 신의 계시같습니다 :)

함께 공감해주시고 안타까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브리님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6890.04
ETH 2356.22
USDT 1.00
SBD 2.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