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드로 배우는 중국어] 환락송2

in #jjangjjangman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중국어 공부하는 뽀돌 @bbooaae 입니다.
오늘은 드라마로 중국어를 배워보아요.

환락송시즌2
🕑 2017.07.29 |중드스터디


환락송2

  • 서로 다른 직업과 개성을 가진 다섯 여성들의 고민을 담은
    '중국판 섹스 앤 더 시티' 시즌3 제작할만큼 인기드라마 입니다.

  • 그동안의 줄거리
    취잉잉 전남친잉친이 약혼한걸 후회하고
    다시 취잉잉을 만나는걸 들켜서
    약혼녀가 깡패들을데리고 때리러와서
    취잉잉과 전남친(잉친)은 병원에 입원하게 됩니다.
    약혼녀와 깡패들은 병원을 지키고
    잉친엄마가 구해달라고 쪽지를 보냅니다.
    담당의사 선생은 취샤오샤오 전남친이구요.
    잘봐달라고 취샤오샤오가 부탁합니다.
    (둘다 헤어졌어요 ㅠㅠㅠㅠㅠㅠ)
    취잉잉 좀 말려 달라고 하지만 말을 들을
    취잉잉이아니죠
    기브스를 한채 잉친의 병원에 찾아오게되는데요..
    이후 이들 커플은 어떻게 될까요?!!
    아래 5커플이 여러분을기다리고있어요 어서오세요!



    2.jpg

공부 내용


출처 : 원본 드라마 영상 41화
시즌2 41부
40분 20초 ~ 41분 26초


Sort:  

Nice picture,how are you @bbooaae

중국어 공부 잘 되겠네요^^

넵 하루라도 안하면 불안해서 안되겠더라구요;; ㅋㅋㅋ

^^ 중국어 잘하시니 부럽네요

@revenkim 님글을 잘쓰셔서 너무 부러워요~~

프사 바꾸셨네용
원숭이가 소원을 빨리 들어줬으면 좋겠네요 ㅎㅎ

넹 얼굴 너무 크게 나온거같아서요 ㅎㅎㅎㅎ.
하 정말 녹아버리겠어요 ㅎㅎㅎ

중국어 정복 홧팅이에요~^^

넹넹넹 홧팅입니다. ㅎㅎㅎ

짱짱맨 출석부 호출로 왔습니다.

짱짱맨 감사드립니다.

환락송은 보지는 않았는데 중간중간 예고장면들은
본 거 같아요. 예황군주의 현대 모습이 예뻤어요. ㅎㅎ

오홍홍 전 사극을 좋아해서 그런지 옛날 모습이 더 예?쁜거 같드라구요.
현대모습은 나이가좀 들어보여서 그런가봐요 ㅎㅎㅎ

중국어 공부도 하고 드라마도 보고 일석이조입니다.

어렵지만 ㅋㅋ 조금씩 해보려구요 ㅎㅎㅎ.

오늘도 감사합니당~!

풀에 누워있는 캐릭터 뭐에용~ㅋㅋ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카우스 피규어 라구 하네요 ㅋㅋㅋ
시체 놀이하는거 같아요

카우스피규어.jpg

우왓~!
얘 깨우면 ㅋㅋㅋㅋㅋ

궁금증 샤샤샤샤~샥~!
감사합니당~ ^^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꽃배달 잘밭았네요 ㅋ

ㅋㅋㅋㅋ 배달이 빨리빨리갔네요

5개월차인데 열심히 하셔서인지 잘 하시는듯해요 ^^

ㅋㅋㅋ 감사합니닷 학원다니다가 혼자하려니까 잘안되네영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1
JST 0.034
BTC 66004.40
ETH 3243.40
USDT 1.00
SBD 4.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