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독 내가 초라해보이는 날

유독 내가 초라해보이는 날이 있네요.

그게 오늘 이네요.

내 얼굴도 키도 가진것도 왜이리 초라해 보일까요?

이나이까지 다른 사람들에 비해 이룬것도 없는 것 같고

내일의 나는 오늘보다 나을까요?

Sort:  

Go here https://steemit.com/@a-a-a to get your post resteemed to over 72,000 followers.

님만그런것이 아니라 거의다그럴걸요? 여기 스팀잇에서도 그런맘이생겨서 전 그냥 편하게 들락달락하기만해요.. 처음에 이곳에 온동기가 수익에대한 관심이었음을 부정할수없기에 군중속에 외로움과 빈곤함을 잊고싶어서 왔다가 더느껴지는부분도 있어서요...
제가 가장힘든것중에 하나가 또 이룬것없이 나이만 먹은거였어요 그래서 젤먼저 나이제 50대이다 라고 스스로말하고 인정하고 받아들이는 것 부터했거든요... 힘내세요.. 초라한마음은 누구나 가지는건데 다만 초라해지지않을려고 내가 가진것을 기억하죠.. 비가오네요 오늘 우산을 가지고 계시다면 행운이예요 우산도 없이 오늘 출근한 저보다 하나더계신거잖아요 홧팅

ㅜㅜ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9
BTC 61409.80
ETH 3378.90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