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너를 빌 수 있겠 니?

in #jjangjjangman5 years ago

나는 그것이 당신, 나의 모든기도에 대한 응답이기를 희망합니다 ...

모든 일이 너무 빨라서 여전히이 이야기가 남아 있기를 원하기 때문에 어디서부터 시작해야할지 모르겠습니다. 나는이 이야기가 불행한 끝을 만나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 적어도 내가 그 분께 경배 할 때마다 이것은 나의기도 다.

나는 왜 내가 너무 미쳤는지 이해하지 못한다. 나는 너가 실제로 완벽하지 않다는 것을 잊는다.
내 인생에서오고가는 많은 사랑 중에서, 왜 오직 당신 만이 내기도에서 항상 나를 그리워합니까? 모든 사람들이 내 마음을 가득 채우며, 왜 당신 만이 갈망 때문에 나를 고통스럽게 할 수 있습니까?
나는 그것이 당신이기를 바랍니다, 나의 대답은 모든 희망입니다.

이런, 많이 기대할 수 있니? 이게 또 나를 해칠 까봐 두렵다.

나는 오랫동안 여기에 있었고, 누군가 나를 기다리고 모든 약점을 기꺼이 받아들이고 싶어했습니다.
나는 오랜 시간 동안 혼자 있었고, 불확실한 희망 때문에 모든 것을 삼켜 버렸다.
모든 것이 쉬운 일은 아니며, 모든 병자가 병 들지 않도록 치료하는 데는 오랜 시간이 걸립니다.

나는 아무도 내가 그를 사랑할뿐만 아니라 그를 사랑할 수있을 것이라고 생각하기 시작했다.
그러나 당신이 올 때, 내가 느끼는 다른 것들이 있습니다.
나는 사람을 찾고있는 나를 이해할 수 있고,
나는 사랑을 믿는 사람으로 돌아가고 싶습니다.

나는 완벽하게 사랑받을 가치가있다.
이런, 많이 기대할 수 있니?
이게 또 나를 해칠 까봐 두렵다.

나는 모험을 더 이상하고 싶지 않아, 여기서 너를 소개하는 것으로 충분하다.

솔직히 말해도 나는 이미 사랑을 찾는 단계에 지쳤습니다.
소개, 현이 첨부 된, 접근, 그리고 경기가 시작되면 관계, 아 나는 지루해.
그러나 필연적으로 모두는이 모든 단계를 거쳐야하므로 연인의 마음을 선택하지 않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평생 들어올 것이고, 어떤 사람들은 의미를 가지며, 많은 사람들은 유망한 사람 일뿐입니다.
만나서 끝내고 싶습니다.

나는 내가 찾던 것을 발견했다고 느낍니다.
나는 네가 한때 사랑했던 그 사람과 항상 달라 보이지는 않았지만 여전히 충성스러운 사람과는 다르다는 것을 바란다.
나는 모험을 더 이상하고 싶지 않아, 여기서 너를 소개하는 것으로 충분하다.

나는 정말 이기적이며, 특히 당신을 사랑하는 것에 관한 것입니다.

건조한 이야기에서 오아시스를 좋아하십시오.
나는 항상 나를 안아 주겠다는 어깨를 발견하고, 나는 언제나 붙잡을 손을 찾는 것을 좋아합니다.
나는 모든 결점을 감추는 척할 필요가 없습니다. 왜냐하면 당신이 모든 것을 받아 들일 수 있기 때문입니다.
과거에 모든 상처를 숨길 필요가 없습니다. 왜냐하면 당신이 모든 것을 받아 들일 수 있기 때문입니다.

얼마나 많은 문장을 썼습니까?
열정적 인 모든 열정을 드러내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은 것 같습니다.
내가 정말 사랑에 빠진 것 같아. 내가 무엇을 해야할지 모르겠다.

나는 당신이 묻는 모든기도에 거기에 있고 싶다.
나는 너의 마음 속에 영원히 있고 싶다.
눈을 뜨면 옆에 있고 싶어요.
나는 그곳에 있고 싶다.
나는 너와 행복하게 거기에 있고 싶다.

나는 정말 이기적이며, 특히 당신을 사랑하는 것에 관한 것입니다.

사랑해, 나도 사랑하지 않으면 괜찮아.
적어도 나는 너를 사랑하려고 노력했다.

Sort:  

jjm.jpeg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짱짱맨은 저자응원 프로그램입니다. 더 많은 저자 분들에게 더 큰 혜택을 드리고자 스파임대 스폰서를 받고 있습니다. 스폰서 참여방법과 짱짱맨 프로그램에 관해서는 이 글을 읽어 주세요. 기업형 예비증인 북이오(@bukio)가 짱짱맨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증인 보팅은 큰 힘이 됩니다. Vote for @bukio

사진 너무 감성적이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3
BTC 64275.02
ETH 3139.81
USDT 1.00
SBD 4.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