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in #jjangjjangman6 years ago

5950C7CD-8C0D-481C-9C19-AFAA82D21A99.jpeg
안녕하세요, 여행을 좋아하는 @agee00입니다.
저는 다소 혹독한 새해를 맞이하게 되었는데요, 1월 1일에 보일러가 고장나는 대 참사가...ㅎㅎ...다 괜찮아지겠지요...

새해 첫 출근해서 새로 가져온 머그컵에 커피를 마시니 새 힘이 나는 것 같습니다. 아메리카노가 없어서 맥심 커피를 마셨는데 그래서 그런지 더 힘이 나네요💪 이 컵은 디즈니랜드에서 사온 건데 너무 귀엽지요 ㅎㅎ

2091AB07-C8D3-4E28-BBB6-5A6DEF35C4BA.jpeg

컵 뒷면에는 I am so bouncy...!!! 방방 뛰고 활기 넘치는 한 해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스팀잇 이웃님들도 그러셨으면 좋겠네요!!

오늘 하루도 화이팅하세요 :)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컵이 이쁘네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아껴두었던 컵인데 새해를 맞아 개봉했어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디즈니 가는 친구한테 샵 사진좀 찍어보내라고 해야겠어요
대리로 좀 사오라 하게 ㅎㅎㅎ

새해복 많이 받으시고 하시는일 다잘되시고
여행도 많이 많이 다니실수 있으라고
다 빌어드릴게요~~~~

친구 찬스 적극 활용하세요 진짜 눈돌아가더라구요
라떼님이 빌어주시면 다 이루어질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흐흐!!

거 컵보다 책상 무늬가 현란합디다.

행님. 저의 불충을 용서하소서. 등대지기도 잠깐 쉬고싶어서 연말연시 맞이하여 내려놓았습니다. 하지만 다시 시작할거에요 ^^
근데 나 찾아주신분 행님뿐임. 넘나리 감동해버렸.

새해복 충만하게 받으십시오☆

컵을 안보고 책상 무늬를 보시다니...
나무가 아닌 숲을 보는 듯한 시야에 깜놀했습니다
저보다 더 오래 쉬셔서 무슨 일 있는 줄 알았어요
이제는 다시 꾸준한 스팀잇의 등대가 되어주셔요😀

후후 저도 재충전의 시간을 조금 내어보았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결코 나무가 아닌 숲을 보는 시야는 아니고

염불보다 잿밥에 관심이 많은것 같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2
BTC 64166.71
ETH 2765.60
USDT 1.00
SBD 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