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 치아 관리에 대해.

in #jiwon366 years ago

어제는 아기 치아가 나오는 순서에대해 알아보았는데요. 그러다보니 치아관리에 대해서 궁금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저는 예전부터 이가 좋지않아서 돈이 쫌 들었기에!! 저희수인이의 치아는 건강하게 관리하고싶어요^^
아래처럼 하면 앞으로는 치아가 다칠수도있겠죠?^^
1521631751489.jpg

헉 사진이 돌려져서 나오네요ㅜㅜ.
폰을 잠시 돌려주세요^^

■치아관리 방법
●6개월 이전
(이부분은 저희는 하지않았던 부분입니다. 안해도 큰 지장이 없다고 알았거든요)
치아가 나지않아도 입안을 깨끗하게 닦아주는게 좋다. 삶아빤 거즈를 검지에 감싸 미지근한 생수를 묻혀서, 아이 입속 구석구석 마사지 하듯 닦아주면됨.
●6개월 이후
이때부터 손가락에 끼른 실리콘 칫솔을 사용하면 좋음. 검지에 실리콘 칫솔을끼고 칫솔에 깨끗한 생수를 묻혀서 골고루 닦아주면됨.단, 너무 세게 닦으면 아이가 거부할수있어요. 이가 나지 않은부분은 거즈로 골고루 닦아주면됨

이를 닦을때는 수유자세로 하면 아이가 익숙해서 무서워하지 않아요^^

Sort:  

봉을 꽉 쥐고 있는 애기 손이 너무 귀여워요~!ㅎㅎ

누굴닮았는지 ~ 손의 힘이 장난아니네요ㅎㅎ

지금은 뭐든지 입으로 갈 시기라 그렇게 큰 걱정하실 필요는 없을 듯 싶네요.

케이블선들을 그렇게 좋아하네요~~

저희 아이들은 치아관리를 한다고 했는데도 충치가 생겨 모두 뭘 씌웠네요. ㅠ
치아관리는 정말 장기 레이스입니다. 화이팅이요!! ㅎㅎ

치아가 10번씩 날수있었으면 좋겠네요~~ 2번밖에 안나니 참~~ 아쉽네요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8994.66
ETH 2596.74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