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기툰 9화)횡단보도

in #jiwon7 years ago (edited)

일기툰 9화.jpg

횡단보도1.jpg

횡단보도2.jpg

횡단보도3.jpg

횡단보도4.jpg

횡단보도5.jpg


안녕하세요

월말이 다가오면서 회사다니기 힘들어지는 kobuni입니다

다들 휴가철이고 해서인지 벌써부터 마감을 하는 업체들도 많이 늘었습니다 ㅠ

덕분에 쉴틈이 없네요

바쁜와중에도 곧있을 휴가기간에 흥분을 감추지 못하겠습니다ㅋ

저는 솔로라서 딱히 어디갈 예정은 없지만 그냥 친구들도 좀 만나고 재충전의 시간을 갖어볼까해요

힘든일들 모두 훌훌 털고 집에서 쉴껍니다 좋아하는 플스도 맘껏해줄꺼예요! ㅋㅋ

오늘하루도 방문해주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Sort:  

코부니님 이번 그림은 진짜 귀엽네요 :-)
언제부터 휴가신지요 기대 되시겠어요 !

휴가는원래 이번주주말부터 다음주주말까진데... 마감덕에다음주초까지 출근잡혔네욤 ㅠ ㅠ 그림귀엽게 봐주셔서감사해요 사실전 귀여운것보단 김래원같은 짤방을좋아한답니다 ㅠㅋㅋ

업무에 넘 지치셨네요;;;
휴가 때 재충전 많이 하셔야 겠어요~~
힘내세용~~화이팅^^*
건강도 잘 챙기시구요~

걱정해주셔서 감사해요~^^ 일이요새많이힘들어서인지 스팀잇포스팅도 버겁네요 ㅠㅋ

늘 건강 챙기시고 힘내세용~~^^*

넵^^@kwonjeongju 님도 건강하세요!

뜻하는 바가 뭘까요?!ㅋㅋㅋ 두번 세번봤는데 잘모르겠네요..

캐릭터는 저걸로 정착시키는게 어떤지요 귀여워요

모바일로보니 확실히 잘안보이네요 ㅎㅎ 자외선이강하고 날씨가더워서 횡단보도에서 신호대기받으면 땀이많이나더라구요 ㅎㅎ 그때 신호등뒤 그림자로 숨어서 자외선을 피하는 내용이예요 ㅎㅎ
@dyuryul님 추천대로 고정한번해볼께요ㅋㅋ 조언감사드려요^^

그늘에 숨은게 너무 귀엽네요.ㅎㅎ
왠지 그 심정 알 것 같은.ㅇㅅㅇ

더웃긴건 그늘이작아지면 얼굴만그늘로 가지요 ㅋㅋㅋ

아~~ 코부니님 횡단보도 기둥에 숨어있는거 저도 잘하는건데 ㅋㅋㅋ
진짜 코부니님은 공감되는글 잘 그려주시는것 같아욤 > _< 땀흘리는 코부니그림도 귀여워욤 ㅋㅋㅋㅋ

ㅋㅋ섬세한곳까지 칭찬하시니 눈썰미가좋으시네요 모바일로는잘안보이는데 ㅠ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5236.35
ETH 3483.12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