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기툰 7화)주유기고장?

in #jiwon7 years ago (edited)

일기툰 7화.jpg

주유1.jpg

주유2 복사.jpg

주유3.jpg

주유4.jpg

주유5.jpg

주유6.jpg

주유7.jpg

주유8.jpg

주유9.jpg

주유10.jpg

주유11.jpg


안녕하세요

재밌는일이있었다고 그림그리다가 다그려놓고보니 재미없는 스토리를 들고다니는 kobuni입니다ㅠ

오늘 마침 기름이 떨어져서 셀프주유소를 갔는데요

평소처럼 주유구를 오픈하고 노란색 노즐을 당겨서 드르릉하는 소리를 들으며

손에 묵직한 느낌이 들어서 고정시켜놓고 딴짓하고있었는데

몇분뒤에보니 게이지가 계속 0이더라구요

그래서 ' 이러다 기름넘치는거아냐?' 라는 불안한 생각에

사장님을 호출해서 보니

레버가 제대로 다 풀리지 않은 상태여서 주유가안됐다고 하더군요ㅋㅋ

그리고사장님은 다른손님이 부르셔서 쌩하니 달려가셨습니다

그런데 말이죠.. 셀프주유소 치곤 사장님이 너무 부지런하시더라구요 ㅎㅎ

보통은 아무도안쳐다보는데 ㅋㅋ

그렇게 기름만땅 채워두고 마음든든해졌습니다^^

Sort:  

ㅎㅎㅎㅎ 거북이차 왕귀여워요 ㅋㅋ 차에서 거북이 나올거 같음~>. <

ㅋㅋㅋㅋ 제차가거북이처럼느린게함정이죠

여자손님이 불러서 가버린건가요ㅎㅎ

그림은 뭘로 그리시는 지 갑자기 궁금하네요!

그림은 현재 와콤타블렛쓰고있어요 ㅋ 프로그램은타블렛살때 번들로지급한클립스튜디오쓰고있어요^^

거북차는 엉금엉금 갈까요 의외로 빠른걸까요 ?
토끼는 이기겠죠 코부니님 ? :-)

엉금엉금가지만 요즘토끼는부지런해서 이길수있을지..ㅋㅋ

레버가 제대로 풀리지 않은 상태에서는 주유가 안되군요~ ㅎ
그래도 다행히 별탈없이 사장님께서 봐주시고 사고가 없어 다행입니다 :)
@kobuni님의 일상을 웹툰으로 표현하시는군요!! 너무 좋은 능력을 가지고 계시네요 ^^

앗 방문감사드려요^^ 말이거창해서 웹툰이지 사실 그냥낙서수준입니다 ㅠㅋㅋ 계속그리면서 시행착오를겪다보면 언젠간 좋아지겠지하는마음이네요^^ 좋게평가해주셔서 감사해요~

재미있어요~ 웹툰 좋아요!!^ㅁ^

후한평가 감사드려요 힘이나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429.72
ETH 2344.97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