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 나의 酒님! - 그대들의 숙취해소음료는?

in #jejusns6 years ago (edited)

제가 사실 이 노래를 들으며, 끄적이고 있는데
너무 좋아서 무한 반복하고 있답니다...헤헷
한번 들어보세요^^ 음악 추천은 덤!

시작은 그랬습니다.
숙취에 좋다고 가져온 초코에몽 하나로.
각자의 숙취해소 음료는 무엇인지, 열띤 논의가 시작되었죠.

사실, 저는 가장 최고는 물 이라고 생각해요.
소주한잔, 물 한잔 이렇게 반복하다보면 알코올이 희석되서 그런가?
다음날 힘들지도, 잘 취하지도 않더라구요.
실제로 알코올이 몸에 즉각적인 영향을 주는 걸 막아주기에
물을 중간중간 마시는 건, 좋은 음주습관 이라고 해요!

음료계에도 트렌드가 있듯,
숙취음료에도 트렌드가 있는 것 같아요.
몇년 전만 해도 초코에몽이 붐을 일으켰으나,
요즘은 갈아만든 배! 심지어 빽다방에도 배음료가 출시되었다고 하죠.
배와 관련된 음료들이 많이 출시되고 있어요.

저의 포스팅을 주의깊게 보셨다면
각목이와 발목이가 누구인진 아시겠죠?
그녀들의 피셜에 의하면
오렌지 주스가 짱이라고 하네요.
각목이는 "진짜 상큼한게 답"이라며 "물로도 안풀리는 갈증 싹 내려가는 느낌!!!"이라고 강추했구요.
심지어 발목이는 갈아만든 배를 질색하며 "그건 건더기때매 탈락",
심지어 "초코우유는 느끼해서 최악!"이라며 오로지 상콤한 오렌지 주스를 찬양했지요.
배우신 분들이죠^^ 참♡

렌지렌지ㅇㅇㄹ.jpg

저는 물을 그녀들은 오렌지 주스를 애정한답니다.
여러분들의 숙취해소 음료는 무엇인가요?
우리 서로 공유해보아요!

Sort:  

오렌지주스 인정합니다ㅋㅋㅋㅋ(지나가던 각목이)

저도 오렌지주습니다~!

요즘은 깔라만시가 대세라던대^_^

너무 셔요><

숙취엔 역시 숙면 아닌가요 같은 숙씨끼리 ㅎ

Coin Marketplace

STEEM 0.23
TRX 0.12
JST 0.029
BTC 66911.69
ETH 3521.53
USDT 1.00
SBD 3.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