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서귀포시 산방산 드론사진 구경하세요 [Jeju Island, 濟州島]

in #jeju7 years ago

산방산 드론사진입니다.

산방산은 방해전파가 많아서 오래동안 날리기가 너무 힘드네요~

드론은 DJI의 매빅프로입니다.

산방산을 모르시는 분을 위해서 지식백과 첨부합니다.

Sort:  

산방산이 멋지게 잘 나왔네요 부럽습니다.

플라이유님도 드론하나 준비하시지요~ 저렴하고 좋은놈으로다가...

우와... 정말 멋집니다~ 감탄이 나오네요~~~ 잘찍었습니다. 보팅하고 가요~

멋지게 봐주셔서 감사감사합니다~

very nice pics,but where is it. translation may be helpful.

thank you~ there are jeju in korea~

와 멋져요. 보기만 해도 시원해지는 사진이네요 :0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우와~~!!! 정말 멋져요^^

감사합니다. 보팅 및 댓글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3년전쯤 산방산 올라갈랬는데 임산통제 기간이던데 지금은 풀렸으려나 모르겠네요~ 근처에 산방산 탄산온천이 또 유명하죠!

오~ 예전에는 입산통제기간이였죠 지금은 모르겠네요 저도 올라가보질 않아서 산방산 탄산온천을 아시는군요~ 산방산은 멀리에서 봐도 참 이쁜산 같습니다. 좋은댓글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9201.08
ETH 2515.32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