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TJCAR야찌 노찬스대회] 6라운드 주사위를 던져주세요.View the full contexthodolbak (82)in JCAR 프로젝트 • 4 years ago 6라운드 출발합니다.
a #wdice(1,6)
@hodolbak rolled 3.
b #wdice(1,6)
@hodolbak rolled 1.
c #wdice(1,6)
@hodolbak rolled 3.
d #wdice(1,6)
@hodolbak rolled 6.
e #wdice(1,6)
3 1 3 6 5
3두개 남기고 세번 던지겠습니다.
1 #wdice(1,6)
@hodolbak rolled 4.
2 #wdice(1,6)
@hodolbak rolled 1.
3 #wdice(1,6)
@hodolbak rolled 6.
3 3 4 1 6
상단 3에 -3기록합니다.
@hodolbak rolled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