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Tjcar야찌 5차 리그전- 참가 신청을 받습니다.View the full contextView the direct parenthodolbak (82)in JCAR 프로젝트 • 5 years ago 매번 응원만 하시는데 한번 참가해 보실 생각은 없으신가요??? 참가하실 생각이 있으시면 이번 리그 참가비 지원해 드리겠습니다.^
앜.. 응원하는데 ㅜ 아직 제가 야찌에 대한 배움이 부족합니다 ㅋㅋ 혹여나 6차때 도움을 주신다면 제가 이번에 응원하며 공부해보겠습니다 ㅜㅜ (머리가 붕어임)
네 다음 6차때 지원해 드릴게요^^
감사합니다 친절한 호돌박님^^
5차때 하면서 배워봐요~~
직접 해봐야 빨리 배우더라구요
앜... 저의 슈퍼컴퓨터 두뇌로는 작동이 되지 않습니다 286이거든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