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TJCAR 야찌 챔프전] 3라운드 던져주세요.View the full contexthodolbak (82)in JCAR 프로젝트 • 5 years ago 난 작은거에 만족하지만 너의 큰 그림이 그렇다면 1 3 4 5 6 1을 버리고 간다! 가랏!
항상 마지막엔 긴장을 하다니.. 징크스인가..
a #wdice(1,6)
@hodolbak rolled 4.
2라운드도 3라운드도 마지막 긴장이 게임을 망쳤군.
긴장을 놓지 않으면 이번 챔프전은 쉽지 않겠어.
너의 가르침을 잊지 않겠다.
3 4 4 5 6
스몰스트레이트로!
4라운드는 좀더 수련을 하고 돌아오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호돌형 완전 야찌 신동이네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