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TJCAR 야찌 챔프전] 3라운드 던져주세요.View the full contexthodolbak (82)in JCAR 프로젝트 • 5 years ago 선공은 나다!! a #wdice(1,6)
하나씩 가자!!!
b #wdice(1,6)
@hodolbak rolled 5.
음...
c #wdice(1,6)
@hodolbak rolled 6.
5 6 좋은 숫자지...
d #wdice(1,6)
@hodolbak rolled 3.
쉽게 계획을 보여 주지 않는군...
e #wdice(1,6)
@hodolbak rolled 4.
@hodolbak rolled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