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Java와 AI] 자바가 AI 시대의 주역이 되지 못한 이유와 새로운 반격View the full contexterinleeishere (70)in #java • 12 hours ago 어렵네요 그래도 잘 보고 있습니다
저도 AI와함께 제아이디를 주고 받아으면서 재미있게 작성해 보고 있습니다.
제가 주언어로 밥벌어 먹고 있는 Java가 왜 AI에 뒤처졌는지를 이제야 알았네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