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잃은돈 절대 돌아오지 않아!

in #iwilleatoneday7 years ago

에스더님 프사가 아주아주 끝내주는데요!
노안이 와서리 확신하게 보이지는 않는데 영화의 한 장면 같아요 ^^
영화에서 가져오신건 아니죠? ㅎㅎ

돌아갈 순 없으니 앞으로 벌 것만 생각하고 같이 가게요! ^^
팔로할께요~

Sort:  

지난봄에 남편이 가까운 지인과함께 경북의성에
과수원을 하기 시작했어요 아직은 전업이 아니지만 조금씩 농촌으로 들어가는 삶을 준비한다구요 ㅎㅎ 그 과수원에서 찍은 사진 이랍니다^^~ 소철님 이야기는 전부터 잘보고 있어요^^

경북의성! 마늘로도 유명하지 않던가요?
지인의 이모님께서 사과를 재배하고 계셔서 팔아드린다고 했던 기억이 있습니다 ㅎㅎ
기회만 된다면 농촌으로 돌아가는 삶.. 저도 경험해보고 싶지만 대신 놓아야 할 것을 생각하면 실제로는 그리 하지 못할것 같은 생각이 ^^

말씀 듣고나니..
해외 그 어느 멋진 풍경과 함께한 사진에 전혀 뒤지지 않은것 같네요. 아니 되려 훨씬 더 멋지기만 합니다.
에스더님 스토리와 함께했기에 더 그렇겠지요? ^^

전부터.. 스토킹 해주심에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에스더님의 지속적인 스토킹은 제 맘을 더 기쁘게 만들게 될거라 단언합니다~~ ㅋㅋ

그나저나 에스더님의 의성일기!
이런 포스팅 시리즈로 함 연재해 보는것은 어떠하실런지요?

저는 서울에서 해외자금유치와 국내투자에 관한 일을 하고 있어요 남편은 대구에 있고 남편도 평생 자기일만 하던 사람인데 가까운지인에게 큰 돈을 빌려줫다가 떼이고는 일도 많이 줄이고 주중에 몇일은 과수원가고 하트그림도 그리고 그렇게 살고있어요^^~
햇살좋은 봄되면 과수원의 풍경들도 보여드릴께요^^~ 가족들끼리 소풍 오셔도 좋겠네요 ㅎ

i ~ 좋아라~~ ^^

정말 그렇게 하고 싶습니다!
글고 과수원 풍경도 꼭 보여주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2
BTC 59626.66
ETH 2519.04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