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잃은돈 절대 돌아오지 않아!

악!! 치토스!!! ㅋㅋ
처음 치토스 나왔을때 한봉지 더는 저에게 많은 꿈과 희망을 줬었지요.. ㅋㅋ
제가 그때 점빵집 아들과 친구라서.. 치토스 박스를 뜯고나서 하나 샀더니 한봉더 나오길래.. 옆에꺼 한봉 더 받아서 뜯으니 또!!!! 한봉더 그렇게 연속 7개가 나오고.. 그뒤론 하나도 안나왔더라는...

결론은.. 한봉더는 연달아 있다는거 정도?? ㅎㅎ
추억의 치토스 ㅋㅋ

아 그리고 타임머신은.. 더 거지가 되다니.. 슬픈결말이로군요 ㅋㅋ

Sort:  

해베님 그때 운을 죄다 쓰셨군요 ㅠㅠ
치토스 7봉지에!
그래서 7봉지가 나온거로군요 ㅠㅠ

하지만 이제 시간이 꽤 지났을테니
다시금 돌아올거라 믿슙니다~~^^

그나저나 타임머신은 재난일겁니다..
돈버는데 썼다간.. 모두 거지되는 @@

고작 치토스7봉지에 ㅠㅠㅠㅠㅠㅠ 고작..!!
어쩐지 지금까지 청약도 한번도 안걸리더라니.....
이제... 그죠? 돌아올때 됐겠죠??
믿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1
BTC 59605.87
ETH 2518.81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