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스팀인벤]코웨이 삼국지의 느낌을 모바일로!-last war loadView the full contextgilma (63)in #iv • 7 years ago 나이순으로 좋은 캐릭터 선점하는거군요 ㅎ
그렇죠 인생은 나이순ㅋㅋㅋㅋㅋ
Posted using Partiko i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