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스팀인벤]코웨이 삼국지의 느낌을 모바일로!-last war loadView the full contextanpigon (71)in #iv • 7 years ago 재미있어보입니다. 그리고 옛날 생각이 많이 나네요. ㅋ
네 옛날산각이 많이 나서 더 하게 되네요
Posted using Partiko i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