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원 맛집 일본식 라멘 맛집 멘야산다이메 방문 후기 !~!~

in #itaewon7 years ago

안녕하세요 ㅎㅎ 오늘은 이태원에 위치한 맛집 일본식 라멘 맛집으로 유명한 멘야산다이메라는 곳을 다녀왔어요 !! 맛있다고 소문이 자자한집이라 매우 기대하고 방문했네요!

메뉴판 찍어놓은게 사진이 사라져서 토핑추가 메뉴판만 남아있네요 ㅎㅎ 차슈추가를 해볼까 했지만 일단 처음 와보는 집이라서 토핑은 따로 추가안하고 기본으로 돈코츠라멘을 시켰어요 !!

라멘과 같이나오는 부추무침 정말 새콤짭잘해서 라멘이랑 엄청 잘 어울렸던거 같아요 ㅎㅎ 일본식 라멘집 밑반찬이 매장마다 조금씩 다른데 저는 이렇게 부추가 나오는집은 처음인데 정말 잘 어울렸어요 ㅎㅎ 라면과 김치의 조합?? 같이 찰떡궁합 이였던거 같아요 !

엄청 커다란 대왕그릇에 라멘이 너무 먹음직스럽게 담겨있어서 사진찍기 바빳답니다 ㅎㅎ 커다란 차슈 두장과 반숙달걀 반쪽 그리고 청경채 대파채 숙주와 면이 담겨져있어요 !! 맛있는 냄새가 스멀스멀 올라와서 침샘을 자극하는게 정말 냄새만 맡아도 맛있겠구나 느껴지더라구요 ㅎㅎ

일단 국물을 먼저 떠먹어봤는데 진짜 유명한 이유를 알겠더라구요 ㅎㅎ 완전 깊고 찐한 돼지육수가 진짜 다른 일본식라멘집이랑 차원이 다르더라구요.. 그리고 차슈와같이 면을 먹어보았는데 진짜 인생 라멘집이였답니다.. 멘야산다이메 멘야산다이메 하는 이유를 알겠더라구요.. 느끼하지도 않고 완전 담백하고 그윽한? 맛이였답니다 !!

이태원 일본식 라멘 맛집 멘야산다이메는 이태원역 3번 출구에서 나와서 2~3분정도 거리에 위치해있답니다 평소에 웨이팅 줄이 다소 긴편이라 어느정도 기다리는것을 예상하고 가셔야해요 ㅎㅎ 나중에 한번더 꼭 다시 방문해서 다른 라멘도 맛보고싶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9111.01
ETH 2441.11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