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가입 인사드립니다 / Introducing myself / 第一篇文章

in #introducingmyself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주변에서 추천받아 스팀잇을 알게되어 가입하게 되었습니다.
블로그 처럼 시작하면 되려나요?ㅎㅎ
저는 서울에 거주하고 있는 20대 여성입니다.
주로 일상 생활이나 여행, 맛집, 화장품에 대해서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저랑 관심사가 비슷하신분들이라면 언제든지 환영입니다^^

Hi~ Everyone
My Name is Youyun.
I just Joined in steemt :-)
I am 28 and I com from Seoul, Korea.
I like to eat well, like Cosmetics, like Traveling

大家好。
这是我来到Steemit的第一篇的文章。
先自我介绍一下。我来自首尔。我在北京留学过,所以会讲中文。
我喜欢旅游,喜欢吃好,喜欢化妆品,喜欢拍照 等。
希望分享我生活中的一些部分。

Sort:  

방가워요~~

안녕하세요^^

안녕하세요 ^^ 저는 @tworld 입니다.
앞으로 잘 부탁 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잘부탁드려요!!

반갑습니다 ~
앞으로 잘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잘부탁드려요!!^^

반가워요~ 저도 아직 시작한지 얼마안됬는데 잘 부탁드려요^^

안녕하세요!! 잘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저도 이제 스타트~ 팔로우 하고 갈게요 함께해요:)

안녕하세요!! 맞팔했습니다!

저도 20대입니다 ㅋㅋ 저도 곧 스팀잇에 글을 쓸까 하는데, 여기 글 쓰는거 어떤가요??ㅋㅋ 네이버만 써봐서 느낌을 모르겠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0122.55
ETH 3199.29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