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t’s me 자신을 소개 My name is Wahyu Rahadian

in #introduceyourself7 years ago (edited)


안녕, 내 친구들, 먼저 우리에게 좋은 건강과 기회를 주신 하나님 께 감사 드리며, 나는 행복하다. 나는 여기서 만나서 매우 기쁘다.

안녕하세요. 제 친구, 먼저 건강과 기회를 주신 하나님 께 감사 드리며 행복합니다. 이곳에서 만나 뵙게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나 자신을 소개하겠습니다.

내 이름은 와히 라흐디이고, 내 친구들은 라흐디언이라고 불러. 아직 Politeknik Lhokseumawe에서 공부하고 있어요. 내 취미는 사진이고 나는 그것을 정말로 좋아한다. 그리고 나는 또한 내가 그들을 사랑하기 때문에 그래픽 디자인을 꽤 만들 수있다. 나는 1997 년 1 월 5 일에 게동에서 태어났다. 나는 랍스 마우에있는 가족과 함께 살았다.


나는 비디오 촬영을하기로 결심했고, 그로부터 시작하여 비디오 및 사진을 사랑하기 시작했습니다. 나는 사진을 배웠고 마침내 지금처럼 내가 한 것을 즐긴다. 그리고 나는 사진 작가 중 가장 좋은 졸업생이되었다.

나는 비주얼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프로그램 아트를 썼고, 정말 디자인과 비주얼에 대한 많은 지식을 제공해 주었고, 비디오를 편집하는 동안 포토샵과 코렐 그리기, 매크로 미디어 플래시, Auto Cad, Sony Vegas에 관해 배웠다.

나는 카메라 캐논 5D를 사용하고 어도비 포토샵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이미지 편집 과정과 플러그 인을 지원합니다.

Sort:  

its very nature place when we stayed in the early morning isn't it mr rahadian i do to forgive you all i am also indian wala ha ha

ya i agree with you fadhliyah

nice to look at brother your image

Is that innovation, bro, how come at a glance, like greeting the 그 혁신, 형제 님, Lhokseumawe의 State Polytechnic에있는 Mr. Mauliddin Iqbal이 여러 가지 색으로 놀라운 아름다움을 디자인했기 때문에, 카메라의 소개 인사와 같이 한 눈에 어떻게 왔는지 보여줍니다. 그것
introduction of the camera, dear sir, for Mr. Mauliddin Iqbal in the State Polytechnic of Lhokseumawe designed amazing beauty with a number of colors.

wow its fantastic picture wahyurahadiyann you can also write by chiness language its very nice to understand it

Wellcome dear friend to STEEMIT!!!! :)

thanks supports :)

upvoted and followed. you alo upvote and follow others. i like when i find photographers here.

wahyu rahadiyann ini pak iqbal politeknik dosen sipil mau nanya power up untuk apa gunanya itu dan gmn caranya dari steem ke idr tukarkannya please help me thank

its good colour and bright camera we like its very much that is a good photography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2
JST 0.027
BTC 60277.41
ETH 3351.71
USDT 1.00
SBD 2.42